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최지우, 커리어 우먼 패션 종결자 등극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BC 수목드라마 ‘지고는 못살아’에 출연 중인 최지우가 커리어우먼다운 패션을 선보이며 패셔니스타로 거듭나고 있다.

    ‘지고는 못살아’에서 최지우가 장면마다 들고 나오는 가방은 매주 시청자 게시판에 어느 브랜드인지를 묻는 질문 글이 올라오고 있다.

    지난 수요일 방송된 7회에서는 최지우가 시댁에 부침질을 할 때 입었던 분홍색 니트 제품이 예쁘다며 이 브랜드를 묻는 글이 쇄도했고, 8회에 방송된 부부 힐링캠프 후에 입었던 반짝이는 검정색 니트의 정보를 묻는 글도 올라왔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자체적으로 벌인 설문조사에 따르면 ‘드라마 속 스타일 아이콘’ 투표에서 ‘지고는 못살아’의 최지우가 28%의 지지를 얻어 ‘여인의 향기’ 김선아와 ‘스파이명월’ 한예슬, ‘보스를 지켜라’ 최강희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

    최지우가 ‘지고는 못살아’에서 보여주는 오피스 룩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이어서 커리어우먼들의 워너비로 각종 쇼핑몰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앞으로 ‘지고는 못살아’에서 최지우가 어떤 스타일을 보여줄 지 커리어우먼 시청자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연차 쓰고 여행 가야겠네…전국서 '연말 축제' 쏟아진다 [트래블톡]

      올 연말을 앞두고 고환율 여파로 해외 대신 국내 여행에 나서는 여행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면서 전국 지자체들이 겨울 축제와 크리스마스 콘텐츠로 관광객 유치에 나섰다.22일 업계에 따르면 올해는 연말 해외보다는 국내...

    2. 2

      '미국산 소고기' 가격이 왜이래…장보던 주부 '화들짝' [트렌드+]

      "메뉴에서 스테이크를 빼야 할지 고민 중입니다." 서울 성북구에서 퓨전 양식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김모 씨(39)는 스테이크 메뉴를 두고 최근 고민에 빠졌다. 대학가에 위치해 주로 20~30대 초반 고객을 타...

    3. 3

      유방암 환자는 '블루베리' 먹으면 안 된다?…알고 보니 [건강!톡]

      유방암 투병 사실을 공개하며 대중의 응원을 받아왔던 방송인 박미선이 블루베리 농축액 건강식품 공동구매를 진행해 논란에 휘말렸다.박미선은 "좋은 걸 골라 잘 먹는 게 좋다는 생각에 시작한 거였다"고 설명했지만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