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주요 대기업 캠퍼스 리쿠르팅 '활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대자동차, CJ그룹, 등이 구직자들을 직접 만나는 채용박람회와 캠퍼스 리크루팅에 나서고 있다.

    18일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현대자동차는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 마감일(19일)을 아두고 하반기 잡페어를 실시했다.

    지난 16~17일 서울 대치동 복합문화예술공간 ‘크링(Kring)’에서 열린 잡페어에서는 ‘5분 자기 PR', '자기소개서 1대 1 클리닉’ 등의 프로그램이 있었다. 이 중 5분 자기 PR’ 합격자에게는 현대차 하반기 신입사원용 시 서류 전형이 면제된다.

    CJ그룹은 채용설명회와 개별 상담을 병행해 진행한다. 지난 5일부터 경북대, 이화여대, 인하대, 동국대, 성균관대를 중심으로 실시했으며 14일부터 22일까지는 충북대, 서울대, 경희대, 전북대 등을 찾아갈 계획이다. 하반기 CJ그룹 공채는 9월 중에 실시할 계획이다. 대졸 신입은 800여명을 채용한다.

    SK그룹은 오는 22일까지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서강대를 시작으로 20일까지 경희대, 경북대, 서울대, 인하대에서 기업 채용설명회와 취업상담이 이루어질 계획이다.

    KT는 이달 부터 전국 주요대학에서 기업 채용설명회와 취업상담을 열고 있다. 광운대(19일), 경희대·단국대(20일)에서 설명회를 앞두고 있다. KT 신입 입사지원서는 21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이 외에도 STX그룹, 대림산업, LG디스플레이 등도 각 대학에서 캠퍼스 리쿠르팅을 진행한다.

    한경닷컴 경제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담배연기에 찌푸린 상대 여성 무차별 폭행한 40대 남성 검거

      경북 구미의 한 버스 정류장에서 말다툼 끝에 여성을 폭행한 40대 남성이 검거됐다. 29일 구미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경찰은 구미시 공단동에서 상해 혐의로 40대 남성 A씨를 긴급 체포했다. A씨는 지난 2...

    2. 2

      맨홀 뚜껑 밟았다가 차가 '벌러덩'…뚜껑 일부 열려있어 3명 부상

      경기 안산에서 도로를 달리던 차량이 열린 맨홀 뚜껑을 밟고 전도되는 사고가 발생해 차량 탑승자 2명이 다쳤다.29일 안산단원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4시 30분께 안산시 단원구 성곡동의 편도 2차선 도로를 달리던 ...

    3. 3

      미신 때문? 옥천 야산 묘 11기에 소금 살포…경찰, 용의자 추적

      충북 옥천 한 야산의 묘 11기에 누군가 소금을 대량으로 살포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경찰은 2명의 용의자를 추적 중이다.29일 경찰에 따르면 지난 20일 묘에 소금이 뿌려져 있다는 진정서가 접수됐다.경찰이 확인했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