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롯데 파주 프리미엄아울렛, 내일 채용박람회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롯데백화점은 경기도, 파주시와 함께 오는 20일 파주 출판단지내 아시아문화출판정보센터에서 롯데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채용 박람회는 오는 11월 말 오픈을 앞둔 파주점의 캘빈클라인 컬렉션, 나이키, 롯데슈퍼 등 입점 브랜드 및 용역업체 가운데 100여 개가 참여하게된다.1000여명의 우수 인력을 대거 채용할 계획이다.

    당일 오전 10시에 진행되는 개막식에는 이인재 파주시장, 이기웅 파주출판도시 문화재단 이사장, 이철우 롯데백화점 대표이사 등 주요 인사가 참석할 예정이다.

    채용 박람회는 참가 기업과 구직자 간에 현장 면접이 진행되는 ‘채용관’을 비롯해, ‘매칭컨설팅관(취업 전문가와 1:1 전문 상담 서비스를 통해 현장 매칭 컨설팅)’, ‘일자리 상담센터(경기도 및 파주시 지역 일자리 상담)’, ‘취업지원관(구직서비스 제공)’, ‘이벤트관’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벤트관에서는 당일 구직자들을 위한 무료 이력서사진 촬영 및 출력 서비스도 이뤄진다.

    롯데백화점은 채용박람회에 앞서 지난 9월 1일 온라인 사이트도 오픈해 운영하고 있다. 박람회 안내 및 참가기업 채용정보를 제공하고, 이력서 관리와 등록 등 개인 참가신청도 가능하다. 온라인 이력서 컨설팅 같은 취업 컨텐츠도 다양하게 운영중이다.

    온라인을 통해 참가 신청한 지원자가 원하는 경우, 박람회 종료후에도 경기도 및 파주일자리센터에서 지속적으로 취업정보를 받을 수도 있다. 사이트는 박람회 종료 후인 10월 4일까지 오픈한다.

    한편 이번 박람회를 방문할 많은 구직자들의 편의를 위해 파주 및 일산에서 박람회장까지 셔틀버스도 운행한다.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의사단체, 한방 난임치료 지원 중단 촉구…"과학적 검증 먼저"

      의사단체가 정부와 지방자치단체에 한방 난임치료 지원 사업 중단과 과학적 검증을 촉구했다.3일 서울 용산구 의협회관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대한의사협회·대한산부인과학회·대한산부인과의사회&midd...

    2. 2

      홍콩 고층 아파트 화재 계기, 보수공사업계 부패 뿌리 뽑는다

      홍콩 고층 아파트 화재를 계기로 아파트 보수공사 업계 부패 문제 수사에 나선 홍콩 당국이 21명을 체포했다.홍콩 반부패 수사 기구인 '염정공서'(廉政公署)는 지난 2일 보도자료를 내고 "군통(觀塘) 지...

    3. 3

      사우나 돌면서 8800만원 상당 금품 훔친 20대 2명

      서울과 부산 일대 사우나를 돌면서 금품을 훔친 20대가 붙잡혔다.3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부산 해운대경찰서는 부산과 서울 일대 사우나를 돌며 8800만원 상당의 금품을 훔친 혐의(특수절도)로 20대 남성 2명...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