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브랜드대상] Good Members 김인만부동산연구소, 전문가 따라잡기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Good Members 김인만부동산연구소(대표 김인만, http://cafe.naver.com/atou1)가 한경닷컴이 주최하고 소비자들이 설문조사를 통해서 직접 선정하는 [2011년 하반기 중소기업 브랜드대상]에서 소비자들의 든든한 지지를 받으면 금융/부동산컨설팅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일구었다.
Good Members는 정직,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의 이익을 제일 우선으로 생각하는 부동산투자 전문회사다.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미래지향적인 부동산 전문회사로써 부동산 무료상담, 부동산 중개, 창업, 경매, 교육, 세미나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Good Members는 2005년에 그 첫 출발을 끊은 후 네이버(Naver), 다음(Daum), 조인스랜드, 닥터아파트, 스피드뱅크를 통하여 5만 건이 넘는 무료상담을 진행 중에 있다. 또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2009년에 김인만부동산연구소 설립하고, 2010년에는 공인중개사 브랜드인 Good Members 설립, 중개 등록한 바 있다. 2008, 2009년 연속으로 닥터아파트 커뮤니티어워드상 수상한 실력 있는 부동산 컨설팅 업체다.
김인만 대표는 일찍이 <아파트투자완전정복>(2009), <2010부동산대해부>(2010), <2011년부동산투자전망대>(2011)를 출간하며 부동산 업계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엮은 지침서로 일반인들이 부동산 투자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게끔 했다.
굿멤버스는 수익창출만을 위한 분양/미분양/신축 홍보, 특정 물건 띄우기 등의 활동을 금지한다. 고객의 이익보다 건강한 부동산 업계의 성장과 발전을 바라기 때문이다.
또한 고객에게는 별도의 비용 없이 무료상담을 통해 고객의 상황과 요구사항에 맞는 최적의 매물을 무료로 조사하여 추천, 계약까지 지원하는 토털서비스를 제공해 주기 위하여 현장전문가인 이은홍 본부장과 손잡고 고객들이 원하는 현장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조사 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들과 함께 현장임장활동도 지원할 수 있도록 했다.
굿멤버스는 고객들에 대한 무료상담을 시작으로 현장조사, 매매지원, 세무지원, 법무지원, 대출지원, 창업지원, 경매지원 등 부동산에 관한 한 전반적인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며 타 업체와의 차별화를 추구한다. 일반 고객들이 제대로 모르고 넘어갈 수도 있는 세무, 법무, 경매 등 전문적인 분야에 대한 컨설팅도 함께 진행하기 때문에 믿고 신뢰할 수 있다.
자신에게 이익만 되면 수익이 떨어지는 물건이라도 팔기만 하는 비양심적인 부동산컨설팅 업체들이 있다. 이러한 업체들의 행태를 과감히 벗어버리기 위해 Good Members의 김인만 대표와 이은홍 본부장은 별도의 비용 없이 무료로 고객들의 자금과 상황에 맞는 최적의 물건을 철저한 조사분석을 통해서 확실하게 검증된 물건을 찾고 추천해주고 현장지원까지 해주고 있다.
김인만 대표는 “Good Members는 당장의 이익이 아닌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과 함께 상생하면서 성장하고 발전하는 것이 목적”이라며 “나와 같은 생각을 가진 좋은 사람들이 모여서 같이 꿈을 이루어 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