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속보]LG생활건강은 오는 26일부터 내달 7일까지 ‘제1회 생산기술세미나’를 열고 우수 인재를 채용키로 했다고 22일 발표했다.생산기술세미나는 생산분야의 우수 인재들에게 LG생활건강과 자회사인 코카콜라음료의 생산업무를 종합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세미나,인턴십 등을 제공하는 맞춤형 채용 프로그램이다.

모집분야는 생산기술,생산관리,안전관리 등 생산부문이다.지원방법은 LG생활건강 홈페이지(www.lgcare.com)에서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전형결과에 따라 오는 11월 중순부터 12월 중순까지 진행될 세미나(2박3일)와 인턴십(4주)을 거쳐 12월에 입사하게 된다.

서광원 LG생활건강 지원부문장은 “이번 생산기술 세미나는 생산 직무의 전문성에 맞는 역량과 태도를 가진 인재를 세미나,인턴십을 통해 채용하는 새로운 방식의 채용 프로그램”이라며 “향후에도 창의적인 인재를 뽑기 위해 직군별로 차별화된 채용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LG생활건강은 영업과 마케팅 분야의 신입사원 채용도 진행한다.세일즈아카데미(영업) 지원자 및 마케팅세미나(마케팅) 지원자는 각각 오는 28일과 내달 5일(수)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