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M&A재료’ 9배↑ 급등한 풍경정화 후속 종목 사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늘 필자는 시장이 폭락해도 나 홀로 급등세가 예상될만큼 강력한 M&A 재료 종목을 긴급 제시한다. 그러니 이 종목만큼은 걱정 말고 필자가 제시한 전략대로만 포트 편입 당부드린다. 아마도 올해 터진 급등주 재료들은 이 종목 앞에 부끄러울 정도로 엄청난 대기업이 은밀히 M&A와 우회상장을 추진하고 있기 때문이다.

    우선 놀란 입을 좀처럼 다물기 힘든 기막힌 일이 벌어지고 있는데, 바로 경영권을 두고 피의 혈전(血戰)이 은밀히 진행 중에 있는 것을 포착했다. 이미 인수를 추진중인 비상장 대기업 한 곳이 엄청난 자금력을 들여 지분매입에 힘을 쏟고 있다. 즉, 우회상장까지도 강력하게 의심되는 상황이다!

    기존 최대주주였던 S전자 역시 가만히 있을 턱이 없다! 여기에 향후 신성장동력 탑재를 위한 핵심기술을 갖춘 동사에 군침을 흘렸던 현대가(家)도 이 회사에 눈독을 들이고 있다.

    그 동안 수많은 급등주를 정확한 타이밍에 포착해 추천해왔다고 자부하지만, 단 한번도 이처럼 재료 하나에 가슴이 뛴 적은 단 한번도 없었다!

    증시 역사상 M&A이슈로 전무후무한 40연속 상한가라는 대기록의 리드코프가 있었으며, 지금도 상승의 끝이 어딘지 모르는 ‘셀트리온’의 우회상장 입성이라는 기록이 살아 움직이고 있는 이때에, 또 다시 초대형 M&A건이 시장 깊숙이 진행 중에 있는 것이다.

    왜 이토록 내로라 하는 굵직한 대기업들이 이 회사에 미친 듯이 군침을 흘리는 것일까? 그 이유는 이 회사의 원천기술에 있다!

    2007년 당시 IBM이 갖고 있던 로봇관련 특허와 지적재산권 4만여개를 보유 중에 있으며, 세계최초의 원천특허 제품이 향후 20년 동안 보호 받으며, 수천억~수조원대 시장을 움켜잡을 것이기 때문이다.

    실례로 위 원천특허 제품을 포함해 전세계 단 3개 제품만이 전세계시장에 상용화가 허용된 가운데, 10년은 낙후된 원천기술로 나스닥 상장사 한 곳이 지금까지 긁어 모은 돈만 수조원대가 넘는다! 지난 10년간 나스닥에 상장된 기업 중에 가장 크게 폭등한 종목 중에 하나로 우뚝 서며, 2000% 가까운 폭등세를 보인 것이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정부차원의 수십조 단위 투자가 확정된 미래 신성장동력 최대 숨은 수혜주다! 향후 이 회사의 제품으로 의무적인 선택이 불가피하기 때문이다. (국산화 의무, 현재 이 회사 제품 이외에 경쟁제품 전무한 상황)

    머뭇거리다간 유통물량이 어느 정도 남아줄지 의문인 상황으로 급등세가 펼쳐지면 또 한번 급등수익의 기회를 놓치게 될지도 모른다!

    제발 당부컨대, 이번 기회를 절대 놓치지 일이 없도록 하여 간간히 5~10%수익에 만족하며 평생 주식시장에 기웃거리는 인생에 종지부를 찍기 바란다!


    [인기 종목 게시판]
    유비컴/제일기획/휘닉스컴/SBS미디어홀딩스/동원수산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ADVERTISEMENT

    1. 1

      국민연금 전략적 환헤지 개선…달러 매도 물량 수시로 나올 듯

      국민연금이 15일 해외 자산의 최대 10%에 달하는 전략적 환헤지를 내년까지 1년 추가 연장하면서 최근 1470원 안팎에서 움직이고 있는 원·달러 환율이 하락 안정할지 주목된다. 시장은 특히 전략적 환헤...

    2. 2

      국민연금공단, 한은과 외환스와프 계약 2026년 말까지 연장 [종합]

      국민연금이 올해 말 종료 예정이었던 외환 당국과의 외환스와프 계약을 1년 연장하기로 했다.국민연금기금운용위원회는 15일 정부서울청사에서 2025년도 제7차 회의를 열고 '국민연금기금 한시적 전략적 환헤지 기간...

    3. 3

      [단독] 나스닥처럼 혁신벤처 무대로 체질개선…코스닥, 2부리그 탈출

      여당이 코스닥시장 분리·독립 카드를 꺼내든 것은 자본시장의 ‘만년 2부리그’로 전락한 코스닥을 활성화하려는 포석이다. 내년에 출범 30주년을 맞는 코스닥은 기술력을 갖춘 벤처기업 성...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