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는 27일 스마트폰 트레이딩 서비스 '굿아이 스마트 3.0'을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굿아이 스마트 3.0'은 지난해 4월 스마트폰 서비스 출시 이후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스마트폰 트레이딩 고객들의 욕구를 반영한 최적의 서비스란 설명이다.

이번 서비스에는 '시스템 트레이딩 서비스' 기능이 탑재됐다. 일정 조건을 설정하면 자동으로 주문이 이뤄지도록 해 PC용 홈트레이딩서비스(HTS)와의 격차를 좁혔다는 것이다.

또 신한금융투자 고객이면 로그인 없이 모든 시세조회가 가능해졌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차트기능을 강화해 다양한 투자정보를 제공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기념 이벤트는 내달 말까지 진행된다. '굿아이 스마트폰 3.0'의 개선된 특징을 투표하는 고객 100명에게 꼬꼬면 1박스를 제공하고, 이번 서비스에 로그인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150명)을 제공한다. '최신 스마트폰 무료지급' 이벤트를 통해 일정 조건이 충족된 고객들에게는 스마트폰·태블릿 PC 할부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서비스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고객지원센터(1588-0365)나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