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김장훈, 예성과 커플헤어? '물기 어린 파마머리' 인상적이야~
[양자영 기자] 가수 김장훈이 관록의 무대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10월7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한 김장훈은 디지털 싱글 앨범 ‘이별 참 나답다’를 선보이며 ‘그다운’ 무대를 펼쳤다.

이날 허리에 포인트를 준 연미복 패션으로 무대에 오른 김장훈은 함께 무대에 오른 슈퍼주니어의 예성, 은혁과 함께 하이톤 보컬을 선사하며 묘한 화모니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김장훈은 물기 촉촉한 파마 스타일로 예성과 커플 헤어를 한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슈퍼주니어는 무릎을 꿇거나 넘어지는 등 장난스러운 퍼포먼스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김희철과의 듀엣 곡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은 김장훈의 신곡 ‘이별 참 나답다’는 하우스와 오케스트라가 섞인 경쾌한 노래로 슈퍼주니어의 히트곡 가사를 이용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슈퍼주니어, 인피니트, 다비치, 브아걸, 지나, 유키스, 캔, 클로버, 환희, 성시경, 간미연, B1A4, 보이프렌드, 김장훈, 살찐 고양이, 피기돌스, 메이비, 하하, 45RPM, 스윗리벤지, 코드브이가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사진출처: KBS ‘뮤직뱅크’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배우 한효주의 '청순피부' 따라잡기
▶ 완벽한 '연예인' 스타일의 대원칙 '네 자신을 알라'
▶ 홍수현, 반전 과거모습 화제! 풍만한 가슴 라인 ‘말도 안돼~’
▶ [BIFF 포토] 오인혜, 주목 받고 싶었어요? ‘가슴 노출 일보직전’
▶ '뿌리깊은나무' 백윤식-송중기, '부자간 칼 겨눈' 일촉즉발 사태!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