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인피니트, 올블랙 패션으로 1위 후보다운 '카리스마' 발산
[양자영 기자] ‘대세돌’ 인피니트가 웅장한 사운드에 맞춰 화려한 무대를 선사했다.

10월7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한 인피니트는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파라다이스’를 드라마틱한 연출로 선보였다.

이날 올블랙 정장 패션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강조한 인피니트는 파워풀한 골반춤을 선보이며 1위 후보다운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다비치와 함께 1위 후보로 오른 인피니트가 '내꺼하자'에 이어 또 다시 고지를 점령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타이틀곡 ‘파라다이스’는 국내 탑 작곡가 한재호-김승수 콤비 ‘스윗튠’이 인피니트를 위해 또 한 번 심혈을 기울여 만든 곡이다. 과도함을 배제한 신디사이저, 절도 있는 기타와 베이스, 이들을 서포트하는 스트링의 조화가 웅장하게 어우러져 뉴웨이버 선율이 한층 돋보인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슈퍼주니어, 인피니트, 다비치, 브아걸, 지나, 유키스, 캔, 클로버, 환희, 성시경, 간미연, B1A4, 보이프렌드, 김장훈, 살찐 고양이, 피기돌스, 메이비, 하하, 45RPM, 스윗리벤지, 코드브이가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사진출처: KBS ‘뮤직뱅크’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배우 한효주의 '청순피부' 따라잡기
▶ 완벽한 '연예인' 스타일의 대원칙 '네 자신을 알라'
▶ 홍수현, 반전 과거모습 화제! 풍만한 가슴 라인 ‘말도 안돼~’
▶ [BIFF 포토] 오인혜, 주목 받고 싶었어요? ‘가슴 노출 일보직전’
▶ '뿌리깊은나무' 백윤식-송중기, '부자간 칼 겨눈' 일촉즉발 사태!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