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그룹, 동원그룹, 한샘 등 신입공채 진행
취업포털 인크루트는 웅진그룹, 동원그룹, 한샘, 인터파크INT, 교보생명보험 등이 대졸 신입공채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웅진그룹은 IT, R&D, 건축, 경영지원, 기술, 영업 및 마케팅, 편집 부문의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기졸업자 및 2012년 2월 이내 졸업예정자는 어학성적, 학점 등의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19일까지 웅진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이 회사는 이번 공채에 처음으로 페이스북(www.facebook.com/wjrecruit)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도입했다. 지원자들은 웅진그룹 채용 페이스북을 통해 담당자와 질의응답을 할 수 있다.

동원그룹은 영업, 마케팅, 물류, 생산, 연구, 기술, IT, 경영부문의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의 2011년 졸업자 및 2012년 2월 졸업예정자 중 평균 학점이 3.0(4.5만점 기준)이상인 구직자는 지원 가능하다. 모든 직군에서 영어, 일어, 중국어 등의 외국어 구사 능력 우수자를 우대한다. 지운서 접수는 오는 24일까지 동원그룹 채용사이트에서 진행한다.

한샘의 경우 경영지원, 물류관리, 상품기획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라면 학점, 어학점수에 대한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오는 20일까지 한샘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 가능하다. 중국어 능통자 및 기타 각종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이밖에 인터파크INT는 오는 23일까지 마케팅, 경영기획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뽑고 교보생명보험은 28일까지 마케팅, 상품 및 계리, 자산운용, IT부문의 일반직과 사무직 신입직원을 채용한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