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가 즐겁다] 혼마, 골퍼별 맞춤형 4가지 모델
주식회사 혼마 골프는 주력 브랜드 ‘혼마 베레스(HONMA BERES)’의 새로운 시리즈 드라이버를 출시했다.

이번 베레스 시리즈는 헤드 스피드에 맞춰서 샤프트를 선택하고, 적합한 헤드를 조합시켜 최상의 클럽을 세팅해준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조작성(Control)’을 중시하며 이미지 그대로 볼의 궤도를 컨트롤할 수 있는 ‘C시리즈’, ‘안정성(Straight)’을 중시해 미스샷 시에도 똑바로 보낼 수 있는 ‘S시리즈’, ‘쉬움(Easy)’을 내세워 어드레스하기 쉽고 치기 쉬우며 안정감 있게 만든 ‘E시리즈’와 ‘E 레이디스 시리즈’ 등 네 가지 시리즈를 선보였다.

세계 최초로 고복원력의 6축(軸) 시트인 ‘아막크(ARMRQ)6 샤프트’를 각 시리즈 샤프트에 장착했다. 이 샤프트는 카본 섬유를 6방향으로 짜넣은 것으로 헤드의 복귀 성능을 향상시켜 볼을 정확히 보낼 수 있게 하고 비거리 성능을 높인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C시리즈의 모델명은 ‘C-01 드라이버’(로프트 9도와 10도), S시리즈는 ‘S-01 드라이버’(로프트 9도와 10도), E시리즈는 ‘E-01 드라이버’(로프트 10.5도와 11.5도), E 레이디스 시리즈는 ‘E-01 레이디스 드라이버’(11.5도와 13도)다. (02)2140-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