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과 2~3년 전만 해도 부동산 시장에선 '5000만원 투자'가 통했다. 전세를 안고 소형 아파트를 사거나 크기가 작은 오피스텔이나 도시형 생활주택을 사서 추후 새 아파트에 입주하는 전략을 구사할 때 실투자금 5000만원은 충분하진 않아도 ‘제값’을 하는 돈이었다. 하지만 지금은 사정이 달라졌다. 현금 1억 원을 들고도 투자할 곳이 마땅치 않다.

상황이 이러니 쌈짓돈을 묻어둘 만한 틈새 투자처에 눈길을 돌리는 이가 많아졌다. 그 해답은 해외 부동산 투자로 요약된다.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줄어들었던 해외부동산 투자가 다시 급증하고 있다. 국내부동산 경기가 불투명한 데다 원화 강세에 힘입어 해외투자가 다시 늘고 있기 때문으로 보인다.

이에 맞춰, 국내 4곳 설악썬밸리골프리조트, 일죽썬밸리CC, 동원썬밸리CC, 여주썬밸리CC(공사중)와 일본 2곳 야베썬밸리CC, 히고썬밸리CC를 운영하고 있는 리조트 전문그룹 기업인 썬밸리리조트의 계열사 동광클락(주)이 필리핀 클락지역에 어학연수와 골프를 겸비한 오피스텔을 분양한다. 오는 10월말부터 일부 동을 시작으로 입주를 할 수 있어 해외부동산 구입 시 문제되는 완공에 대한 불안감이 없는 상품이기도 하다.
필리핀 클락에 오피스텔 분양받고 국제학교 우선입학 혜택!!
<클락오드카운티 오피스텔 조감도>

필리핀은 아시아 유일의 영어 생활권으로서 물가가 국내에 비해 20%이하 수준으로 매우 저렴하며 클락은 필리핀에서도 어학연수 및 은퇴이민, 골프 등의 국내 수요가 가장 많은 곳이기도 하다.

필리핀 클락은 미공군부대가 주둔하고 있던 지역으로 미군이 사용하던 도시기반 시설이 잘 갖춰진 지역으로 필리핀 어느 지역과 비교해도 안전하면서도 우수한 생활환경을 갖추고 있다. 이러한 장점을 살려 저렴한 비용으로 가족이 함께 휴양, 골프를 즐기며 자녀들에게는 영어교육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획기적인 상품을 개발한 것이다.

또한 눈여겨 볼만한 점은 리조트를 분양받으면 필리핀 최고 명문 국제학교인 브렌트인터네셔널스쿨(BISC)에 우선 입학 할 수 있는 특례가 주어진다는 점이다.
필리핀 클락에 오피스텔 분양받고 국제학교 우선입학 혜택!!
<브렌트 인터네셔널 스쿨 클락 캠퍼스 조감도>

브렌트 국제학교는 필리핀 최고의 명문으로 약100년 전인 1909년에 Charles Henny Brent에 의해 바기오 지역에서 미국인 자녀들을 위해 설립되었다. 현재는 마닐라, 수빅, 바기오에 캠퍼스가 있으며, 클락에 네 번째 캠퍼스가 조성되는 것이다. 아시아권 국제학교 중에는 드물게 ‘국제학위(International Baccalaureate)' 과정을 이수하면, 필리핀내 대학은 물론 미국, 호주, 캐나다 등 서구권 유명 상위권 대학에 입학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게 된다.

클락 캠퍼스는 2012년 1월 ESL과정을 시작으로 같은 해 8월에 클락경제특구내 랜드마크 빌딩인 클락오드카운티 오피스텔에 유치원~초등5학년 과정까지 우선 개교하며 클락썬밸리골프리조트내에 브렌트국제학교가 완공이 되면 유아원부터 고등학교(12 Grade) 까지 전학년 과정을 소화 할 수 있는 최고의 명문 사립 국제학교의 면모를 갖출 예정이다.

금번 좋은 기회로 분양하기 때문에 자녀에게는 유학 및 어학 연수처를 선물하면서, 나만의 휴양지를 꿈꿔왔던 수요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

클락 오드카운티 분양 문의 및 브렌트 스쿨 입학 문의 : 031)715-5548

[본 내용은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