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그리스 위기가 돌파구를 찾아가는 모습을 보이면서 국내증시가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지만, 대다수의 개인투자자들은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미 시장이 폭락할 때 ‘피눈물’을 흘린 경험이 있는 개인투자자들은 또다시 터져나오는 악재에 시장이 무너질 수 있다는 위기감에 눈치만 살피고 있는 것이다.
‘피눈물’ 흘리는 개미들, 10년간 든든한 버팀목 되어준…
하지만 이런 개인투자자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며 주식투자로 입은 손해를 만회할 수 있도록 돕는 인물이 있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SBS스페셜 쩐의전쟁에 출연한 재야고수로 우리들에게 더 잘 알려진 장진영 소장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원래 장진영 소장은 완벽한 종목분석과 매매기법으로 주식시장에서 높은 적중률을 기록하면서 주식투자자들로부터 최고의 실력자로 인정받은 주식고수였다.

그러나 주식시장에서 쓰러져가는 수많은 개미들의 모습을 지켜볼 수 없었던 장진영 소장은 자신의 일은 뒤로 제쳐두고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을 통해 개미들을 돕는 봉사를 시작하게 된 것이었다.

‘주식달인’이 개미들을 위해 종목추천과 투자정보를 공개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주식시장은 개인투자자들의 설레임과 흥분으로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었다.

지금은 4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장진영 소장의 도움을 받기 위해 아침 일찍부터 카페에 접속해 그를 기다릴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습이었다.

장진영 소장이 인터넷 카페를 통해 추천해 급상승한 종목들을 살펴보면 1000% 이상 수익을 올린 ‘주식달인’의 투자비책을 알 수 있었다. 바로 수익성이 있으면서 지금 바닥에 머물러 있는 저평가 재료주에 투자하라는 것이다.

실제로, 예전부터 카페에서 언급되었던 ‘후너스’는 지난달부터 시장에서 이슈가 되기 시작하며 358%이상 크게 상승한 종목으로, 바닥권에서 매집한 개인투자자들에게 놀라운 수익을 안겨준 대표적인 종목이다.

그 외에도 바이오톡스텍(97%), 휴비츠(72%), 후너스(358%), 보령메디앙스(168%), 컴투스(149%) 등의 종목들도 장진영 소장의 투자비책을 따른 사람이라면 큰 수익을 올릴 수 있었던 대표적인 효자종목들이다.

“성공투자를 위해서는 남들보다 빠른 정보와 실시간 대응하는 타이밍이 중요하지만, 개인 투자자들에게는 가장 큰 약점일 수밖에 없다.”는 장진영 소장은, 때문에 뭉치돈이 몰리는 테마(http://jnbstock.com/loe.html?section=fmovie)를 통해 개인 투자자들에게 가장 필요한 종목에 대한 매매비책과 핵심전략, 최적의 매매타이밍까지 실시간으로 세밀하게 짚어주고 있다.

더불어, 최근 시장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이노셀, 알앤엘바이오, 아가방컴퍼니, 산성피앤씨, 유비케어 등의 종목들도 기본 원리만 이해하고 있다면 누구나 바닥권에서 매집할 수 있을 것이라며, 더 이상 손실로 괴로워하는 개미투자자들이 없도록 무료교육 봉사에 앞장서겠다는 강한 책임감을 보였다.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http://jnbst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