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여자의 자존심은 또렷한 아이라인'
이효리가 고혹적인 가을 여신으로 변신했다.

아이 메이크업 NO.1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 www.clio.co.kr)에서 2개의 독특한 아이라인이 돋보이는 이효리의 ‘젤프레소 그루브 카키(GELPRESSO Groove Khaki)’룩을 선보인 것.

‘젤프레소 그루브 카키(GELPRESSO Groove Khaki)’룩은 ‘효리 효과’로 인해 크게 히트하고있는 클리오의 광고 제품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젤라이너’를 이용해 연출한 두번째 가을 시즌 메이크업룩이다. 이번 시즌룩에서 이효리는 가을 느낌을 한껏 살린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블랙 의상을 매칭하고 모던한 블랙 뱅글을 착용해 무게감있게 마무리했다. 여기에 카키와 네이비 컬러의 아이라인으로 율동감을 완성해 시크릿하고 유니크한 스타일을 표현했다.

다소 도전적인 아이라인 스타일이지만 컬러와 표현에서 너무 과하지 않도록 절제함으로써 시크하고 도시적인 느낌이 강조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효리의 강렬하면서도 우수에 찬 눈빛 연기가 더해져 한층 분위기 있는 룩이 완성되었다는 평이다.

클리오 마컴부 임근영 차장은 “이효리는 워낙 다양한 변신에 능한 만큼, 화려하고 섹시한 스타일 뿐 아니라 분위기 있고 차분한 가을 여신 스타일도 완벽하게 소화했다”고 말하며 “그루브한 이중 아이라인을 강조하기 위해 절제된 메이크업과 스타일이 이효리의 그윽한 눈빛 연기와 어우러져 가을의 감성을 매혹적으로 표현하였다”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