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비 "포상휴가 걸려있다면 죽어라 최선 다하겠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비 "포상휴가 걸려있다면 죽어라 최선 다하겠다"
    '월드스타' 비의 입대 전 마지막 화보가 공개됐다.

    비는 군 입대를 며칠 앞두고 매거진 '퍼스트룩'의 커버 촬영에 임했다. 이번 화보에서 비는 화려한 패션의 월드스타가 아닌 군입대를 앞두고 숨가쁘게 달려왔던 지난 10년을 정리하는 편하고 자연스러운 한 남자의 모습을 보여줬다.

    비는 인터뷰에서 "전성기 제1막이 끝난 기분"이라고 군에 들어가는 느낌을 표현했다. 그는 시종 밝고 여유 있는 모습이었다.

    비는 "20대는 그야말로 마라톤이었다. 쉴새 없이 달렸고 매번 최선을 다했기 때문에 후회는 없다" 며 "군대에 늦게 가서 미안하다. 군에 입대하면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질 것"이라고 밝혔다.

    비는 "스스로를 타고난 천재가 아닌 노력형이라고 생각한다" 며 "(군에서 포상) 휴가가 걸려있다면 죽어라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남다른 각오를 내비쳤다. 비는 지난 11일 경기 의정부 306 보충대에 입소했으며 3박4일간의 일정을 끝내고 14일 오전 육군 5사단으로 배치 받았다.

    비의 마지막 화보 '굿바이 레인'과의 인터뷰는 오는 20일 발간되는 '퍼스트룩'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김종문 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역대급 한파, 에스파 카리나 겨울 패딩·손편지 통 큰 선물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새해를 맞아 소속사 관계자들에게 마음을 전했다.카리나는 최근 현장에서 함께 호흡해 온 스태프와 소속사 관계자,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비롯해 스타일리스트, 경호 및 공연 운영...

    2. 2

      김주하, 전 남편 때문에…"마약 검사까지 받았다"

      김주하 MBN 특임상무가 전 남편의 이중생활로 마약 검사까지 받았다고 털어놓았다.김주하는 19일 공개된 강사 김미경의 유튜브 채널에서 전 남편에 대해 "좋은 대학 나오고 직장 멀쩡하고 잘생겼는데 그런 남자들이 있나 ...

    3. 3

      SM 'NEXT 3.0' 로드맵…2026년 신인 보이그룹 출격

      SM엔터테인먼트가 창립 30주년을 넘어 새로운 성장 전략을 담은 청사진 'SM NEXT 3.0'을 공개했다.SM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편의 영상을 공개하고, 지난 3년간 안착...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