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이 글을 읽고 있는 순간에도 조만간 내년 차기 대선 테마가 또 한번 폭등랠리를 펼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으며, 안철수씨가 내년 대선에 출마를 선언하거나 혹은 유력 대선인사를 직간접적으로 지원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하는가! 그렇다면 오늘 필자의 이 글만큼은 무슨 일이 있어도 절대 놓쳐선 안될 것이다.

왜냐하면, 오늘 긴급 제시할 종목은 안철수연구소가 7월 2만원부터 시작해 10만원까지 총 석달간 5배↑ 급등한 것은 물론 10배 폭발한 보령메디앙스조차 이 종목에서 터질 폭등랠리에 비하면 이야기꺼리도 안될 엄청난 파괴력을 지닌 차기 대선테마의 핵폭발 극비주이기 때문이다.

단도직입적으로 이 종목은 2007년 대선테마 시 대운하 사업이라는 걸쭉한 정책 하나만으로 4200% 폭등한 이화공영 외에는 아예 비교대상 자체를 제시하지 못할 것 같다. 한마디로 잡으면 무조건 수백~수천% 폭등수익을 내 손에 거머쥘 특급 수혜주라는 것이다.

더군다나 이미 바닥에서 20~50% 이상 올라온 종목이였다면, 이처럼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말도 꺼내지 않는다. 말 그대로 여러분들의 피와 땀과 같은 투자금액을 지금 1000원대 초반 아무 자리에서나 매수해도 단 한푼의 손실없이 곧장 초대박 수익을 직결시킬 수 밖에 없는, 더 이상 빠질 자리조차 없는 대바닥 종목이란 것이다.

즉, 여러분들은 이 종목으로 무릎이 아닌 발바닥부터 머리 꼭대기까지 제대로 한방 터트릴 수 있는 최고의 매수자리란 것이다.

종목 노출의 우려로 자세한 내용하게 설명할 수 없다. 단지 이것 두 가지만 말씀 드리겠다.

작년 12월 우리나라에서 안철수씨와 같은 IT계의 초특급 거물 경제인사가 코스닥 시장에서 거의 방치되다시피 한 IT기업의 지분 43%를 수백억에 인수했다. 지금 시장에서 소수만이 아는 극비 중 초특급 극비 재료인 것이다.

이 거물급 IT경제인사 경력은 한마디로 IT계 벤처신화인 안철수씨와는 비교조차 되지 않는 엄청난 인물이다. 노무현 정부 당시 IT정책의 최고위층 수장을 맡은 바 있으며, 국내 삼성전자의 반도체와 휴대폰 사업을 전세계 최고의 명품으로 만든 장본인인 것이다.

게다가 이 같은 초거대 거물급 인사가 그저그런 기업을 인수했겠는가! 한마디로 아니다!

세계 1~2위 상품만 3개 이상을 보유하고 있으며, 삼성전자와 LG전자에 90% 이상 독점적 공급을 하고 있는 숨겨진 IT핵심 부품이자 국내 시장 점유율 98%의 최고 기업이다.

여기에 그 동안 주가상승의 걸림돌이였던, 금융거래 문제까지 완전히 해소되면서 주가 급등의 명분까지 또 하나 추가해 놓은 상태이다.

생각해보라, 더 이상 이만한 종목이 있겠는가! 차기 대선 유력 인사인 문재인씨와 함께 한 나라의 최고 수장을 지낸 기업인이자 정치가이다. 이런 거물급이 1000원대 불과할 정도로 초저가 상태인 코스닥 상장 기업의 대주주로 있다는 것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번 재료가 언제 터질지 도무지 가늠조차 되지 않는다. 한마디로 오늘일지 내일일지 모르는 긴박한 상황에서 지난 이틀간 드디어 양봉의 각을 세우며, 모든 보조지표가 급등을 가리키고 있다는 것이다. 지금 매수가 너무도 시급하다는 것을 절절히 느껴야 한다는 것이다.

단지 당부할 것은 이 종목 매수 후 폭등랠리에 놀라 매도하면 절대 안된다. 필자는 시세의 첫자락에서 끝자락까지 온통 수익으로 안겨드리고자 하는데, 눈높이가 맞지 않는다면 정말 아끼고 아끼는 이 종목을 추천하는 의미가 없다. 무조건 시세의 끝자락까지 물고 늘어져 수익을 극대화하길 바란다.
4000%↑ 이화공영 능가할 大폭등 테마 터진다!
[인기 종목 게시판]
윌비스/솔본/아가방컴퍼니/제이콘텐트리/태창파로스/LG유플러스/플렉스컴/엔피케이/한전KPS/이화공영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