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울우유, 무지방·무콜레스테롤 우유 내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우유는 '목장의 신선함이 살아있는 우유' 무지방 제품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내놓은 제품은 '목장의 신선함이 살아있는 우유' 오리지널과 저지방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우유다.

    이 제품은 서울우유 전용 목장의 1급원유를 이용해 무지방, 무콜레스테롤로 만들었다. 칼로리는 일반 우유의 절반 수준이다.

    또 연골의 주요 구성성분인 키틴분해물과 비타민 A·D, 식물성 토코페롤 성분을 함유했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목장의 신선함이 살아있는 우유 무지방은 몸매관리에 관심이 높은 여성을 공략하기 위해 보라색으로 디자인했다.

    이병홍 서울우유 우유마케팅 팀장은 "이번 무지방 제품은 영양을 더욱 강화하고 지방과 칼로리는 줄였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사라지는 예술 전공…구조조정 속도내는 中 대학 [차이나 워치]

      중국 대학의 구조조정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인공지능(AI)과 로봇 등 신흥 산업이 주류로 올라서면서 고등교육 체계도 변화해야 한다는 판단에서다. 전공 구성을 전면 개편하면서 산업 전환·고도화 흐름에 ...

    2. 2

      美 USTR까지 '쿠팡 압박'…여한구 "미국이라면 어떻게 했겠나"

      미국 의회와 정부 내에서 쿠팡 사태를 계기로 한국의 디지털 플랫폼 규제가 자국 기업을 겨냥한 것 아니냐는 문제 제기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미국 무역대표부(USTR)까지 나서 통상당국 압박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3. 3

      파라다이스시티, 스와로브스키와 '크리스털 딸기 뷔페' 팝업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가 스와로브스키와 협업, 핑크 톤 크리스털 콘셉트의 딸기 뷔페 팝업 매장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3월15일까지 매주 주말 '가든바이라쿠'에서 제철 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