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11월이다. 이제는 해묵은 재료들로는 급등이 만만치 않은 계절이다. 그런데 올해 다시는 없을 줄 알았던 단기 100%수익이 또 터졌다. 딱 1주간 정신없이 매집 동참을 외쳤던 인피니트헬스케어(071200)가 결국 그새 100%를 또 찍고 고공행진이다. 충분히 매집 후 노리던 시점에 재료가 터지는 그 기쁨은 필자의 애청자들만 알 것이다. 지금도 달리고 있는 필자의 작두랠리에 황제주들은 끝을 모른다.

필자는 바이오, 의료 전담 전문가의 자존심을 걸고 암치료제 관련 초특급 재료를 근거 삼아 지아이바이오(035450)의 최고 맥점을 공략하여 한달도 안되는 짧은 기간에 200%↑, 정치 테마주는 거의 손바닥에 가지고 놀 듯 현대통신 단기 90%↑, 그 외 유비케어 120%↑, 유진로봇 70%↑ 등 바이오와 의료 정밀 업종에서 정말 눈코 뜰새없이 무서운 급등 랠리를 선사했다.

이번에도 한시가 급하다! 일단 거두절미하고, 지금 이 글을 읽는 기회를 잡을 줄 아는 회원들은 이미 날아간 필자 종목들 잊어도 좋다. 이미 한번 먹었어도 상관없다. 바닥에서 다시 올라오는 오늘 긴급 재료주로 한번 더 먹으면 된다.

특히! [세계가 주목하는 신개념 치료제 개발 + 절대적 1위 기술로 절대 패권기업 제휴 + 올해 영업이익 첫 흑자전환(15년만에) + 중국 의료개혁 직접 수혜 + 내년초 신약 출시, 상용화 눈앞!] 등 그야말로 급등의 재료들로 사정없이 둘러싸여 있는 완벽한 황제주를 그냥 눈뜨고 지나치겠는가!

혹시 당장 매수할 자금이 부족하다면, 추세 유지 못하고 불안정하게 시장따라 흔들리는 둔한 종목을 일부 정리해서라도 이 종목에 승부를 걸어야 할 때가 바로 지금인 것이다!

이제 더 이상 부연설명은 안겠다! 필자가 추천해 수백% 수익을 안겨준 에스티큐브(052020)나, 지아이바이오, 유비케어 등을 놓친 분이라면, 오늘 필자가 후속으로 추천하는 이 종목만큼은 놓치는 실수를 범하지 말아야 할 것이다.

지면상 자질구레한 곁가지는 넘어가고, 굵직한 핵심 이슈 몇 가지만 기억해두자.

1996년 설립 이후 만년 적자에 허덕이다가 올해 드디어 영업이익 흑자전환의 새역사를 쓴다!

물론 세계적 절대 패권기업과의 제휴도 한몫 했으며, 중국과 미국에서 대성공으로 끝나가는 임상실험도 엄청난 기여를 했다.

심지어 11월 중순, 국회에서 약사법 개정안을 통해 임상시험이나 신약 개발에 대한 불합리한 절차가 간소화 될 가능성도 크다. 난치, 희귀병에 대한 신개념 치료제를 개발중인 동사에게는 그야말로 금의환향 할 수 있는 기회인 것이다!

더 이상 말할 것도 없다. 이래도 느낌이 없으면 주식은 접는게 좋겠다! 그동안 수백%씩 급등하는 종목들을 발만 담궜다가 새가슴처럼 확신이 적어 제대로 상투를 못 봤던 경험이 있다면 이번만큼은 필자를 믿고 이 종목에 상투까지의 화끈한 명승부를 노리면 되는 것이다.

이제 잠시도 여유가 없다! 당장 종목명이라도 서둘러 확인하여 발이라도 담궈둬야 나중에 눈물과 허무함으로 주식시장 떠나지 않을 것이다.

결론은? 간단하다. 올해 주식생활은 이 한 종목만으로 연말까지 두둑할 것이다.
13억 중국을 한방에 변화시킬 최대 수혜주가 출몰한다!
[인기 종목 게시판]
윌비스/오늘과내일/이수앱지스/삼익악기/동양텔레콤/보령메디앙스/삼영화학/지엔코/이노셀/웰크론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