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50%에서 100% 이상 터지는 테마가 있는데 왜들 안 쳐다보는지 모르겠다. 필자가 제시한 IT 장비 부품주들 차트를 보라. 기가 막히게 급등이 터져 나오고 있다. 대덕전자, 시그네틱스, 일진디스플레이, 코미코 모조리 급등 다 터졌다.

자, 오늘 또 하나의 급등이 터질만한 종목을 제시한다. 이 종목 역시 큰손 기관이 제대로 매집을 완료한 차트다. 어마어마한 매집이 들어와 있는데 필자가 확인해 보니 정말 급등할 수 밖에 없다 싶은 재료가 차고 넘친다.

왜 이렇게 엄청난 수급이 들어오나 했다. 실적 좋은 것은 알겠는데 이 코스닥 종목에 어지간한 거래소 대형주보다 몇 배는 많은 엄청난 큰손 자금이 대거 유입되고 있다.

이유를 확인해 본 결과 정말 깜짝 놀랐다. 이 종목 삼성전자에서 아예 대놓고 밀어주는 것이나 다름이 없었다. 왜 이렇게 삼성에서 수주가 폭발적인가 했더니 놀랍게도 삼성그룹의 사실상 위성 기업이나 다름이 없었다.

즉, 동사의 대주주가 삼성그룹의 핵심 계열사나 다름이 없어 삼성에서 관련 수주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것이다. 이런 사실을 파악하고 들어온 큰손들의 물량을 계산해 보니 소름이 끼칠 지경이다.

무려 수백억원대에 달하는 물량을 완벽하게 매집을 해 버렸다. 이 정도 물량 장악을 할 정도의 큰손이면 정보력이나 주가 전망에 대한 분석은 단연 압도적일 수 밖에 없다.

기억할 것이다. 필자가 한달 전 정도에 비슷한 규모의 매집이 들어온 종목이라고 추천한 종목이 대덕전자였다. 그 종목 지금 한달 사이 100% 시세가 터져버렸다. 그런데 이 종목의 매집은 더욱 독하게 매집되었고 최근에는 시세 분출의 단계로 넘어가고 있어 대덕전자의 급등은 비교조차 안 될 듯하다.
큰손이 1000억 또 베팅했다! 터지기 전 빨리 매수해라
여기에 극비정보까지 하나 알아냈다. 동사가 최근 설비투자를 비밀리에 해외에 진행한 사실을 포착했는데 이유가 기가 막히다. 삼성의 스마트폰 판매 폭발에 주문이 폭증할 것을 미리 알고 선제적으로 투자를 한 것이다.

그 것도 생산 원가가 절대적으로 낮은 해외 시장에 공장을 세워 공급 단가가 경쟁사 대비 비교가 안 된다. 동사가 글로벌 시장을 천하통일 해 버리는 것이다.

이미 시세의 단계는 넘어가기 시작하고 있다. 그야말로 대폭등이 터질 수 밖에 없는 태세다. 더군다나 앞에서 말한 기관 등 큰손 베팅은 필연적으로 상식을 초월하는 시세를 분출할 결정적인 에너지다.

정말 이 종목 차트를 보고 있노라면 폭발 직전의 대규모 화산에서 연기와 화산재가 뿜어 나오는 긴장감이 든다. 아주 쉽게 폭발할 딱 매수 급소다. 절호의 이 기회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

더군다나 이 종목 이제야 시세 분출의 시작 단계다. 필연적으로 터질 급등주 반드시 물량 확보하기 바란다.
큰손이 1000억 또 베팅했다! 터지기 전 빨리 매수해라
[인기 종목 게시판]
캠시스/아가방컴퍼니/보성파워텍/서울반도체/JYP 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