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경기도 웹툰 공모, 대상 상금 150만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무한돌봄 등 도 정책 소재로 ‘따뜻한 경기도’ 표현
    12월 9일까지, 대상 상금 150만원

    경기도가 도의 주요 정책을 주제로 한 인터넷 만화, 웹툰 공모전을 연다.

    참가를 원하는 응시자들은 ‘이웃과 함께 하는 따뜻한 경기도’를 주제로 무한돌봄이나 꿈나무 안심학교, 행복학습관, 언제나 민원실 등 경기도 정책을 표현한 만화를 제출하면 된다.

    도 관계자는 “자칫 어려울 수 있는 도의 정책을 만화로 쉽게 풀어 도민들에게 알리자는 취지에서 마련된 행사”라며 “웹툰 제작을 통해 도의 많은 만화작가들이 도정을 이해할 수 있는 기회도 되고, 웹툰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수상자에게는 대상 150만원을 포함해, 모두 7명에게 총 38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모집마감은 12월 9일 오후 6시까지며 수상작 발표는 12월 20일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홈페이지(www.gg.go.kr)를 참고하면 된다.

    ADVERTISEMENT

    1. 1

      주말 덮친 한파·강풍·산불에 인명피해 속출…전국 '초비상'

      주말 사이 한파와 대설, 강풍이 동시에 몰아치면서 전국 곳곳에서 인명 피해가 잇따랐다. 빙판길 교통사고로 사망자가 발생한 데 이어 강풍에 대형 간판이 붕괴돼 행인이 숨졌고, 산불까지 겹치며 정부와 지방자치단체가 비상...

    2. 2

      의성군수 "오후 6시께 의성읍 산불 주불 진화 완료"

      작년 봄 대형 산불에 이어 1년도 채 안 돼 발생한 경북 의성군 산불이 발생 3시간 만에 주불 진화가 완료됐다.김주수 의성군수는 산불이 발생한 10일 "오후 6시께 산불 진화 헬기가 철수할 즈음에서 주불 진화가 완료...

    3. 3

      [속보] 산림당국 "의성 산불 진화 헬기 철수…야간 작업 전환"

      10일 산림당국은 "이날 경북 의성군 의성읍 비봉리 산불 진화 작업에 투입한 헬기를 오후 5시40분께 일몰과 함께 철수하고, 야간 진화 작업으로 전환했다"고 밝혔다.신민경 한경닷컴 기자 radio@hanky...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