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오른 이연희 '촉촉한 비결은'
배우 이연희의 미모가 그야말로 물이 올랐다.

최근 셀프 클리닉 화장품 브랜드 싸이닉 모델로 선정된 이연희는 12일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대공원 진행하는 “11번가 미친(美親)파티” 내 싸이닉 부스에서 진행되었으며, 싸이닉을 응원하고 사랑해주는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됐다.

이날 팬사인회는 오후 2시 30분부터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이연희를 보기 위해 일찍부터 수많은 사람들이 몰려들어 팬사인회 진행 시간이 지연될 정도로 북새통을 이루어 이연희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연희는 팬사인회 시작 시간보다 일찍 도착하여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싸이닉 부스 및 파우더룸을 돌아보며 제품을 하나하나 유심히 살펴보고 테스트 해보며 주위 사람들에게 일일이 제품을 추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싸이닉 트위터 팔로워 15,000명 돌파에 기쁨을 나타내며 직접 팔로워 돌파 기념 축하 멘트를 촬영하기도 하고, 트위터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증정할 선물에 싸인을 하는 등 힘든 기색 하나 없이 즐거워했다는 후문.

팬사인회를 진행하면서는 현장에서 직접 사람들에게 싸이닉의 대표 베스트 셀러인 ‘에센스 워터’를 추천해 주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 이연희는 “이렇게 많은 분들이 반가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모든 분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