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버버리, 화장품으로 만난다…롯데百 잠실점 오픈
전통 브리티시 브랜드 버버리가 선보이는 메이크업 라인 '버버리 뷰티(BURBERRY BEAUTY)'는 오는 16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단독 매장으로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국내에 처음으로 오픈하는 버버리 뷰티의 매장은 버버리 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모던한 메탈릭 그레이 톤으로 꾸며진다. 버버리 체크 패턴이 버버리의 헤리티지를 잘 표현할 예정이다.

버버리 뷰티는 내추럴, 우아함, 유행을 타지 않는 버버리 고유의 아이코닉한 느낌을 바탕으로 한 4가지의 컬렉션을 선보인다.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를 표현해 주는 버버리 스킨(Burberry Skin), 산뜻하면서 자연스러운 입체감을 만들어 주는 버버리 글로우(Burberry Glow), 내추럴한 컬러와 함께 입술에 공단 같이 편하게 밀착되는 버버리 립(Burberry Lip), 데일리 아이 메이크업에서부터 스모키까지 다양한 표현이 가능한 버버리 아이(Burberry Eye) 등이다.

버버리 뷰티는 오픈을 기념해 27일 까지 모든 제품 구매 고객에게 미니 립스틱을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미니 파우치와 미니 립스틱을 증정하며 버버리의 메인 아이템인 립스틱과 아이 섀도우로 이뤄진 기획세트 구매 시 메이크업 쿠폰을 제공한다.

론칭을 기념해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함께 하는 ‘메이크업 클래스’가 11~12월 지속적으로 진행된다. 버버리 뷰티의 대표 메이크업 룩인 트랜치 룩(TRENCH LOOK) 시연과 함께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함께 제공 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