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제주항공, 호텔 온라인 예매 할인 이벤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종철)이 자사 홈페이지를 통한 호텔 예약자를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글로벌 온라인 호텔 예약서비스 업체인 '아고다'의 한국파트너 '호텔자바'와 제휴를 맺고 이같은 행사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예약고객은 숙박일 기준으로 내달 말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호텔 예약을 하면 홍콩, 마카오, 마닐라, 세부, 오사카, 방콕의 일부 호텔에 대해 최대 3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약고객 가운데 매월 1명에게는 제주항공 취항도시 호텔 2박3일 숙박권을 증정한다.

    또 회사 홈페이지 내 커뮤니티 '리플만만' 코너 참여시 추첨을 통해 8명을 선정해 오사카, 홍콩, 세부, 방콕, 제주도 중에서 4~5성급 호텔 2박3일 또는 3박4일 숙박권을 제공한다.

    실시간 호텔예약 서비스 장점과 가보고 싶은 호텔을 댓글로 달고 항공 티켓번호를 적어두면 된다.

    당첨자는 내년 1월10일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한경닷컴 부수정 기자 oasi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글로벌OTA 공세 속 토종 플랫폼의 반격 카드 '오픈 플랫폼' [분석+]

      외국계 온라인여행사(OTA)들이 숙박을 넘어 교통·액티비티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면서 국내 여행 플랫폼들의 대응 전략도 달라지고 있다. 자체 상품을 늘리는 방식에서 벗어나 외부 서비스를 플랫폼 안으로 끌...

    2. 2

      '트럼프 관세'에도 버텼다… LG·삼성, 美 가전시장 '선두'

      지난해 미국 가전 시장은 그야말로 '시계제로'였다. 연초 트럼프 행정부의 관세 발표로 인한 거시경제 불확실성과 주택시장 침체라는 이중고가 겹쳤기 때문이다. 하지만 'K-가전'의 위상은 유...

    3. 3

      일본, 대미 투자 1탄 ‘가스발전·항만·인공 다이아’…총 6~7조엔

      일본이 대미 투자 1호 사업으로 가스발전, 항만, 인공 다이아몬드 공장 등 3개 사업을 추진한다고 니혼게이자이신문이 6일 보도했다. 사업 총액은 약 6조~7조엔 규모로 전망된다.지난해 미·일 양국은 도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