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쓰다남은 가습기 세정제 어떻게 할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원인미상 폐 손상이 가습기 살균제 때문인 것으로 밝혀져 소비자들에게 큰 충격을 줬다.

    물때를 없애주고 건강에 좋을거라 믿고 사용했던 가습기세정제.

    사용하다 남은 상품이 있으면 버려야겠구나 생각하지 환불까지 생각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구입한지 오래되어 영수증도 없고 어디서 샀는지 정확하지도 않을때는 어떻게 해야할까.

    쓰다남은 가습기 세정제 어떻게 할까
    옥시싹싹의 경우 옥시 소비자 대표번호인 080-022-9547번으로 전화해서 신청하면 간단하다. 택배를 통해 착불로 물품을 보내면 약 1~2주 안에 계좌로 금액이 입금된다.

    환불규정은 550ml의 경우 한 병당 2900원씩, 남은 경우 남은 양만큼 환불처리해준다.

    그 외에도 문제된 가습기세정제는 세퓨 가습기살균제, 와이즐렉 가습기 살균제, 홈플러스 가습기청정제, 아토오가닉 가습기살균제, 가습기 클린업 등 6가지 제품이다.

    한편 시민단체들이 가습기 살균제 제조업체를 상대로 집단분쟁 조정 절차에 착수했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IQ 204' 백강현 "주저앉아 울었다"…근황 공개한 영재소년

      SBS '영재발굴단'을 통해 생후 41개월 천재성을 보여줘 화제를 모은 백강현 군이 만 12세의 나이로 영국 옥스퍼드 대학교 입학에 도전장을 내밀었지만, 합격 문턱을 넘지 못했다.백 군은 지난 13일 ...

    2. 2

      대리운전 승객 사망 사건…대리기사, 당일 지구대 찾아갔었다

      대리운전을 통해 귀가한 50대 남성이 지난 10일 주차장 차량 내에서 숨진 사건과 관련, 당시 이 남성의 차량을 운전했던 대리기사가 사망자의 집을 찾지 못해 지구대에 도움을 요청했던 사실이 뒤늦게 드러났다.15일 경...

    3. 3

      '연어 술자리 의혹' 박상용 검사 "술 반입 명백히 허구"

      '쌍방울 대북송금 사건'을 수사했던 박상용 검사(법무연수원 교수)가 이른바 '연어 술파티 회유 의혹'과 관련해 자신에 대한 조사를 다시 요청했다. 해당 의혹을 조사 중인 서울고검 인권침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