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찔한 '황정음 레깅스' 어디서 파나 했더니…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군 하의실종 패션의 인기가 지속되면서 레깅스가 올 겨울 최고트렌드 아이템으로 급부상했다. 각선미를 드러내면서 추위까지 막아주는 레깅스가 진, 가죽, 기모, 치렝스 등 다양한 소재와 스타일로 진화하고 있는 것. 이러한 가운데 입는 것만으로 아찔한 각선미를 만들어주는 기능성 레깅스가 출시됐다.

홈쇼핑 채널 GS샵은 ‘황정음 레깅스’로 불리는 ‘스케쳐스 쉐이프업스(Shape-Ups) 레깅스’의 방송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방송일은 7일 오전 0시부터 1시간 동안이다.

‘쉐이프업스 레깅스’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가 만든 제품이다. 레깅스 복부,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 보정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기능성 레깅스다. ‘파워 리프팅 테크놀로지(Power Lifting Technology)’를 적용한 입체 조직이 여성들의 고민인 신체 각 부위의 군살을 효과적으로 보정해준다.

복부와 옆구리를 눌러주는 ‘파워네트’, 엉덩이를 올려주는 ‘힙라이너’, 허벅지를 조여주는 ‘X프레스’, 다리 옆라인을 감싸주는 ‘랩라이너’와 종아리를 슬림하게 만들어주는 ‘슬림라이너’ 등 특수 편직 조직이 하체 전체 라인을 잡아줘 매끈한 바디라인을 연출한다.

또한 신축성이 뛰어난 ‘라이크라 스판사’를 이용해 봉재선과 솔기가 없는 ‘무봉재 심리스’ 방식으로 제작,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스포츠 활동시나 일상생활에서 패션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시중에서 개별가 5만9000원부터 6만9000원에 판매되는 하이웨이스트 스타일 2종과 로우웨이스트 스타일 1종을 묶은 3종 세트를 42% 할인된 10만9000원에 판매한다. 첫 방송을 기념해 자동주문전화(ARS) 1000원 할인과 신용카드 무이자 10개월 또는 일시불 1만원 할인 혜택을 준다. 일시불과 자동주문전화 구입시 9만8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양성진 GS샵 레포츠의류팀 MD는 “스케쳐스 쉐이프업스 레깅스는 한 벌 착용으로 하체 전체를 보정할 수 있는 고기능성 레깅스”라면서 “다이어트나 운동으로도 쉽게 없어지지 않는 울퉁불퉁한 하체 군살로 하의실종 패션에 자신이 없었던 여성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GS샵 인터넷쇼핑몰을 통해 ‘미리주문’이 가능하며 ‘TV쇼핑’ 메뉴에서 ‘폰알람’을 미리 등록해 두면 방송 1시간 전과 방송 직전에 휴대폰 문자 메시지를 받을 수 있다.
아찔한 '황정음 레깅스' 어디서 파나 했더니…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