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동서식품, 부산에 '카누' 팝업스토어 열어…공유·신민아 뜬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동서식품, 부산에 '카누' 팝업스토어 열어…공유·신민아 뜬다
    동서식품은 오는 25일까지 부산 광복로 메인스트리트에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특정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일정 기간 동안 운영하는 매장이다.

    카누의 부산 팝업스토어는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라는 브랜드 컨셉트를 적용해 책상 위 카페에 와 있는 듯한 느낌으로 꾸며졌다.

    동서식품은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카누 무료 시음 기회와 샘플을 제공한다.

    오는 16일과 18일에는 각각 맥심 T.O.P 모델 신민아와 카누 모델 공유가 부산 팝업스토어를 방문한다. 신민아와 공유는 팬사인회 및 팬들과 함께하는 '카누 타임'을 진행한다.

    카누 타임은 카누 사이트에서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각 5명씩 총 10명을 뽑는다. 또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모델과 직접 만나 사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준다.

    안경호 동서식품 홍보실장은 "카누 출시 초기 서울에 마련한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사람들의 반응이 좋아 서울에 이어 부산까지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고 말했다.

    카누는 동서식품이 지난 10월19일 선보인 인스턴트 원두커피 제품이다.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으로 뽑은 커피를 그대로 냉동 건조해 커피전문점 커피의 맛을 재현했다. 이 제품은 출시 40일만에 640만개 판매를 달성했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靑 "도그마 빠져있다" 질책하더니…'환율정책 수장' 결국 교체

      환율 안정을 담당하는 재정경제부 국제금융국장이 23일 교체됐다. 2개월 전 정책 라인 주요 국장에 임명된 이형렬 전 정책조정관(국장·행시 40회)이 새 국제금융국장으로 임명됐다. 1400원대 후반의 고환...

    2. 2

      한국딜로이트 신임 대표에 길기완

      한국딜로이트그룹은 23일 파트너 승인 투표를 거쳐 길기완 경영자문 부문 대표(사진)를 신임 총괄대표로 선출했다.길 신임 대표는 오는 6월 1일부터 대표 업무를 시작하며 임기는 4년이다. 앞으로 딜로이트안진회계법인, ...

    3. 3

      4분기 깜짝실적 삼성E&A…"올해 수주 목표 12조원"

      삼성E&A의 지난해 영업이익이 8000억원에 육박한 7921억원(연결기준)을 기록했다. 회사가 제시한 연간 목표치(7000억원)는 웃돌았다.삼성E&A는 “혁신 기술 기반의 수행 차별화를 통해 원가 경쟁력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