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모바일 홈쇼핑 취급고 1위 기록
CJ오쇼핑은 올해 모바일 홈쇼핑 부문에서 누적 취급고 1위를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CJ오쇼핑은 이를 기념해 ‘모바일 CJ몰(http://m.cjmall.com)’에서 오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특가상품 운영, 적립금 및 상품권 지급, 모바일카드 청구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이아몬드 프라이팬, 세제, 손 세정제 등의 생활용품들을 9900원에 판매하는 ‘물가안정 프로젝트’ 프로모션을 오는 23일까지 운영한다. 구찌와 에트로, 펜디, 브릭스 등의 명품 제품들을 TV홈쇼핑이나 CJ몰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모바일 특가’ 프로모션을 31일까지 진행한다.

‘모바일 CJ몰’은 공동구매 코너인 '오클락(O’Clock)'에서 관심 있는 카테고리를 등록한 고객에게 휴대폰으로 관심 상품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는 ‘맞춤형 쇼핑 MMS’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맞춤형 쇼핑 MMS’ 수신을 신청한 고객 중 총 1만 명에겐 적립금 1000원씩 지급한다.

모바일에서 오클락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160명을 추첨해 총 5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경품 당첨자는 2012년 1월26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모바일 쇼핑 구매 횟수에 따라 쿠폰을 제공하는 ‘쿠폰 릴레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모바일 CJ몰’의 모든 고객에게 3% 할인쿠폰을, 1회 구매 고객에게 4% 할인쿠폰, 2회 구매한 고객에겐 5%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발급 후 2주간 사용 가능하며 1인 1회에 한해 지급된다.

BC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적립금 10%(1인 최대 1만원)를 추가로 제공하며, BC모바일카드로 결제 시 22% 청구할인 혜택(1인 월 최대 2만2000원)을 제공한다.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