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맨 천사의상, 머리띠에 날개까지 ‘모두 귀엽네~’
[우근향 기자] 명품보컬 그룹 포맨(영재, 김원주, 신용재)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천사로 깜짝 변신해 화제다.

포맨 멤버 김원주는 지난 24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메리크리스마스!! 천사로 변신한 포맨. 내일은 대구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천사 복장을 하고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이날 처음 열린 포맨과 바이브, 이영현의 합동콘서트 ‘크레이지 소울-미치지 않고서夜’의 대기실 현장 사진으로 사진 속에서 포맨 멤버들은 하얀 옷을 입고, 천사 머리띠와 등에는 날개를 달고 손가락 브이를 그리며 해맑게 웃고 있다.

사진은 본 네티즌들은 “멤버들 모두 귀엽네요 진짜 천사 같아요”, “콘서트 기대할게요”, “제 소원을 들어주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포맨은 지난 24일 부산을 시작으로 25일 대구, 29, 30, 31일에는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바이브, 이영현과 함께 합동콘서트를 연다.

한편 포맨 멤버 김원주는 오는 29일 겨울과 어울리는 솔로 앨범을 발표할 계획이다. (사진출처: 김원주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송지은 연예계 왕따 발언 “나라면 슬플 것 같아”
▶ 이파니, 서성민과 열애 인정 “이제 시작하는 단계”
▶ 정형돈 굴욕분장, 양갈래 머리-다크서클-돼지콧구멍 ‘충격’
▶ '자기야' 변기수, 아내가 선물한 스키니진 "거의 반 깁스" 폭소 만발!
▶ '뿌리깊은나무' 결말, 한석규 지키던 최측근 모두 죽어 '새드 엔딩?'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