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가십걸'의 잇백 한국 상륙…롯데닷컴 英 '래들리' 판매
인기 미국 드라마 '가십걸'을 통해 선보이면서 대중에게 널리 알려진 영국의 유명 핸드백 브랜드 ‘래들리(Radley)’가 한국에서도 판매된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이 27일 국내 처음으로 ‘래들리’를 선보인다. 래들리 매장은 28일 롯데 에비뉴엘에 첫 매장을 오픈하고 내년 2월에는 롯데면세점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래들리’는 영국의 ‘코치(COACH)’라 불린다. 가방, 신발, 우산에 걸쳐 영국 특유의 위트가 살아있는 디테일 그리고 패셔너블하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다.

래들리의 대표 베스트셀러 ‘그로브너(Grosvenor) 미디엄 플랩오버 멀티웨이 탠 백’이다. 고급 가죽 소재에 스트랩 디테일이 더해져 어깨에 맬 수도 있고 손으로 들고 다닐 수도 있어 실용성이 높은 아이템이다.

이필현 롯데닷컴 MD는 “이미 입소문을 통해 유명해진 브랜드인 만큼 고객 호응이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
‘래들리 입점 기념 기획전’을 진행하고 유럽 감성의 실용적이면서도 멋스러운 아이템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롯데닷컴에서는 오는 29일까지 현대카드로 구매 시 최대 5%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30일부터 1월5일까지 롯데카드 결제 시 롯데포인트를 최대 10%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롯데닷컴 스마트 플러스 카드 결제 시 7% 청구할인과 최대 3%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