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춤꾼' 박재범, 피아노 특훈 중…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춤꾼' 박재범, 피아노 특훈 중…왜?
    가수 박재범이 피아노를 치는 모습을 공개해 네티즌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박재범은 1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피아노 특훈 중인 사진을 공개했다. 이는 오는 11일 일본에서 열리는 골든디스크 시상식 무대를 위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속 박재범은 블랙 후드티셔츠에 비니를 쓴 편안한 복장이지만 여느 때보다 진지한 표정으로 피아노를 마주했다.

    팬들은 평소 화려한 춤과 랩으로 무대를 장악해왔던 박재범의 색다른 변신에 신선함을 느끼며 골든디스크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피아노치는 모습도 멋있다", "피아노치면서 노래하는 모습 보고 싶어요", "골든디스크 무대 기대할게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재범은 다음달 첫 정규 앨범 'NEW BREED' 발매 2012년 가요계에 출격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