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빈 '신체비율 좋네' 구리빛 꿀벅지 과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빈 '신체비율 좋네' 구리빛 꿀벅지 과시
    걸그룹 원더걸스의 멤버 유빈이 섹시하고 시크함이 물씬 풍기는 파격 화보 컷을 공개했다.

    유빈은 라이프&엔터테인먼트 매거진 ‘퍼스트룩’ 1월 19일자 표지 화보를 통해 ‘더 뷰티풀 스트레인저(THE BEAUTIFUL STRANGER)’라는 콘셉트처럼 한 번도 시도해보지 않았던 ‘낯선 유빈’의 모습을 도발과 섹시를 넘나드는 치명적인 매력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유빈은 이번 화보를 통해 구리빛 피부와 탄력있는 몸매가 돋보이는 시스루룩을 비롯해 플라워패턴의 레이스 미니 원피스로 도발적인 매력을 과시했고, 또한 뿔테안경과 블랙 재킷으로 시크함이 물신 풍기는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빈은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미국진출 후 3년간의 공백기가 헛된 시간이라 생각하지 않아요. 새로운 문화를 경험했고 영어가 한결 편해졌으니까 오히려 잃은 것보다는 얻은 것이 더 많죠. 또 미국 활동 이후로는 각 스케줄마다 그 의미가 무엇인지, 표현의 수위를 어떻게 조절해야 할지 깊이 고민하게 되었거든요”라며 지난 3년의 경험을 통해 본인의 잠재력에 대한 확신이 생긴 듯한 모습이었다.

    유빈은 “기회가 된다면 라디오 DJ, 다큐멘터리 내레이션을 해보고 싶어요. 목소리로 감성을 전하는 일은 참 매력적이잖아요. 또 기타 연주에도 도전해 보고 싶어요. 사실 지난해부터 기타를 배우기 시작했는데, 조금씩 손에 익고 있어요. 더 연습하면 무대에서도 기타 연주를 선보일 수 있을 것 같아요.”라며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는 것에 열정적인 모습이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달려라, 방탄소년단…신보 선주문 400만장 돌파·고양 콘서트 '매진'

      그룹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선주문량이 일주일 만에 400만장을 돌파했다.앨범 유통사 YG플러스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정규 5집 '아리랑(ARIRANG)'은 22일 기준 선주문량 406만장을 기록했다. ...

    2. 2

      '컴백' TNX, '콜 미 백' 무대 최초 공개…본격 음방 활동 돌입

      그룹 TNX가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시동을 건다.TNX(최태훈,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23일 KBS 2TV '뮤직뱅크'를 비롯해 24일 MBC '쇼! 음악중심', 25일 S...

    3. 3

      '휴민트' 조인성 vs 박정민, 비주얼 배우들의 팽팽한 대립

      영화 '휴민트'가 조인성과 박정민의 강렬한 브로맨스 액션으로 극장가를 예열하고 있다.오는 2월 11일 개봉하는 이 작품은 비밀과 진실이 차가운 얼음 바다에 가라앉는 도시 블라디보스토크를 배경으로, 서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