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이 터졌다! 드디어 올 것이 왔다! 단 한방이 필요한 시점에 과거 산성피앤씨 40배에 도전할 거물급 종목이 출몰했다.

입수한 정보에 의하면, 드디어 인류역사의 획기적인 이정표가 될 역사적인 사건이 터졌는데, 엄청난 자금으로 무장한 다국적 제약사들도 만들지 못한 치료제를 세계처음으로 국내 소형회사가 만들었다는 것이다. 세계암학회에서는 인류의 항암제 개발역사에 한 획을 그었다는 찬사가 쏟아지는데, 생각만해도 소름이 끼치고, 전율이 흐른다.

이 종목은 암환자가 항암치료를 받을 때 생기는 암세포 및 암줄기세포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데, 국내뿐만이 아니라 당당히 미국암학회에서 암줄기세포 사멸을 증명하기 위해 수백배 내성이 생긴 암세포에 약물을 주입한 결과 강력한 항암효과를 입증시켰다.

가소롭게도, 신약개발 지원 소식에 JW중외신약, 메디포스트, 젬벡스가 상한가 5~6방 행진을 펼치면서 단기 500% 이상 폭등했는데, 이런 종목과는 비교자체를 거부하는 종목으로 언론에 전방위적으로 노출되는 날이면 과거 40배 폭등한 산성피앤씨 아성을 무너트릴 폭발적인 에너지가 분출될 것으로 보인다.

자~ 지금부터가 중요하다. 지금까지 항암제 임상시험만 발표해도 주가가 천정부지로 치솟았는데, 이번 발표는 필자가 증권전문가 생활을 하는 과정에서 가장 획기적인 사건으로 평가할 정도인데, 최근 주식시장을 휩쓸며 수백% 날아간 종목들은 이야기거리도 안 되는 초대박이 기대되는 종목이다.

따라서 대박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이 종목을 현재구간에 매수해서 보유하면, 엄청난 수익을 안겨줄 대박종목임을 절대로 명심해야 한다.

첫째, 40배↑ 폭등한 산성피엔씨 기록에 도전할 엄청난 종목이 출몰했다!

상상을 초월하는 일이 벌어졌다! 항암제 개발에 필요한 비용을 미국정부가 지원할 정도로 확실한 수익모델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한국 주식이라면 삼성전자나 현대차같은 대형 우량주가 아니면 쳐다 보지도 않는 글로벌 큰손들의 투자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종목이다.

게다가, 국내를 제치고 해외 정부당국에 판매승인을 신청한 사상 유례없는 첫번째 CASE로 아시아, 유럽, 미국 등 세계최대를 자랑하는 국부펀드와 엄청난 내공을 가진 비엔피 파리바운영, 베어링운영, 웰링턴매니지먼트 등 해외 기관투자가들의 투자문의가 쇄도하는 종목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종목이다.

둘째: 국내 최초로 다국적 제약사가 탄생하는 역사적인 기로에 서있다.

국지의 다국적 제약사도 개발하지 못한 획기적인 원천기술을 국내 중소기업이 확보한 것이다. 현대의술로는 불가능할 것 같은 암 같은 난치병을 치료할 수 있는 획기적인 신약개발이 거의 완성단계에 있는데, 불가능할 것 같은 일이 현실로 이어진 사상초유의 대박상황이기 때문에 한번 터지게 되면 극단적인 폭등랠리가 펼쳐질 것이다.

주식판에서 잔뼈가 굵은 필자는 상한가 5~6방에 그칠 시시한 종목은 쳐다보지도 않는다. 적어도 원금대비 10배 이상 날아갈만한 끼 있는 종목에 관여하는데, 한국증시에서 엄청난 대폭등으로 사람들 입에 두고두고 회자되는 종목 중에서 30배 날아간 에이블씨앤씨, 35배 날아간 인터플렉스, 상한가 40연상의 리드코프, 40배 날아간 산성피앤씨, 역사적으로 80배 날아간 현대미포조선은 한평생 잊을 수 없는 종목이 되어 버렸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이 진정으로 대박을 원한다면, 오늘 필자가 추천하는 종목을 반드시 매수하기 바란다. 실속은 없고 껍데기만 화려한 종목, 단지 30~40% 수익을 가지고 대폭등이니, 단기간 수십배 불려 준다느니 하는, 상투적이고 단발성 시세로 끝날 조잡한 종목이 아니다.

이 종목은 진퇴양난에 빠져 있는 비장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투자자를 위해 공개하는 종목이니 만큼, 원금손실로 고생하거나 확실한 종목을 선택하지 못한 투자자들은 충분하게 물량을 확보해서 여러분이 그토록 갈망하는 대박의 꿈을 실현하기 바란다.
40배 산성피앤씨 기록에 도전할 급등주, 또 출몰한다!
[인기 종목 게시판]
모나미/기산텔레콤/금호타이어/대화제약/성융광전투자/팬엔터테인먼트/동양시스템즈/영남제분/삼성증권/바이넥스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