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가 끝난 지금 정신 똑바로 차리고 챙겨야 할 종목을 오늘 제시하고자 한다. 지금 시장은 코스닥의 극단적인 소외 속에 거래소 종목만 치고 가는 차별화 장세다. 지수 오를 때 소외받지 말고 오늘 폭발적인 주가 상승이 충분히 기대되는 이 종목을 반드시 챙겨 보기 바란다.

최근 필자는 거래소 우량주를 집중 제시해왔다. 지난주만 해도 필자의 추천주인 LG이노텍, STX조선해양 등이 폭발적인 상승을 하며 투자자들을 놀라게 했다. 거래소 종목이 무슨 코스닥 테마주 같이 급등을 하니 투자자들이 깜짝 놀란 것이다.

바이오? 무슨 수혜니 하는 것 다 필요없다. 지금 장세는 실적 좋아지는 종목만 가지고도 이런 급등 손쉽게 잡아낼 수 있다. 이것 저것 다 집어 치우고 오늘 제시하는 이 실적주를 반드시 주목하기 바란다.

이 종목 역시 단기 급등을 기대하는 종목으로 폭발적인 실적 증가에 기록에 남을만한 강력한 호재를 내포하고 있는 종목이다.

긴말 필요 없고 주식 투자 제대로 하는 사람이라면 바로 이런 종목에서 제대로 승부를 내야 한다. 딱 터질만한 급등 기대주로 어줍잖은 종목에서 상처받지 말고 이런 초고성장 기대주에 투자해야 한다. 특히 코스닥이 주춤하는 가운데 설 연휴 직전 단기 조정 마무리 하고 곧바로 치고 나갈 강력한 신호가 잡혀 딱 타이밍이 된 상태라 판단한다.

재료도 정말 화려하다 못해 엄청나다. 급등 에너지가 넘친다 싶을 정도의 이슈인데 시장에서 가장 강력한 급등이 터지는 삼성전자 효과를 제대로 누리고 있는 기업이다. 필자가 추천한 유진테크, 베트남 삼성폰에 FPCB 독점 공급하는 플렉스컴 185%, 고화소 모듈 독점 업체 파트론 105% 다 터졌다는 점 기억할 것이다.

오늘 이 종목 역시 삼성전자의 초대형 반도체 투자 그 중에서 정밀형 분야에 거의 독점공급하는 업체다. 삼성전자에서 모바일용 제품 수요가 폭증하면서 동사에 생산 의뢰주문이 가히 폭발적이라 올해는 물론 수년간 엄청난 실적 상승이 불가피하다.

특히 하반기 갤력시S3 출시가 예상되는 가운데 동사는 실적 증가 속도가 너무나도 빨라 회사 내부에서조차 파악하기 힘들 정도라는 기사가 나올 지경이다. 회사에 확인해 보니 매분기마다 예상하는 실적치가 계속 상향될 정도로 정신없는 수주 잔치가 벌어지고 있다는 것이다.

작년 4분기 실적이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3분기까지로 추정해 보면 매출 100% 이상, 영업이익 900% 이상 폭증한 것으로 보인다. 그야말로 대단한 실적주가 되고 있는 것이다.

이런 엄청난 종목이 PER 겨우 5배에 불과한 저평가니 그야말로 지금 주가는 공짜다 싶을 정도의 기회라고 필자는 판단하는 것이다.

그런데 드디어 차트가 터지고 있다. 바로 지난 화요일 그토록 맴돌기만 하던 박스권을 돌파하는 신호가 터져 나왔다. 이제 시세의 단계로 넘어간 것이다.

어려운 종목, 복잡한 종목 다 필요 없다. 실적이 주가를 말해준다. 속 터지지 않는 후련한 시세의 주인공은 결국 실적이고 아직 알려지지 않은 미지의 종목에서 터진다. 바로 이 종목임을 필자는 강조한다.
삼성 효과! 플렉서블 뛰어넘는 엄청난 IT주를 선점하라!
[인기 종목 게시판]
영진약품/유성티엔에스/아가방컴퍼니/대원제약/기아차/JW중외신약/광명전기/솔고바이오/엔피케이/비트컴퓨터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