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신문의 온라인미디어인 '한경닷컴'은 오는 27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사학연금회관 빌딩에서 오후 1시부터 '혼돈증시, 2012 한경 주식투자 대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회는 한경닷컴이 최근 발간한 '한국증시 베스트업종 2012'의 출간을 기념해 기획됐으며, 금융투자협회와 우리투자증권이 후원한다.
2012 한경 주식투자 대강연회, 27일 여의도에서 개최
참가신청 바로가기

1부에서는 실전투자대회인 '2011 제16회 삼성전자 SMART TV배 한경 스타워즈 대회'에서 우승한 안형진 한화증권 강남리더스라운지 대리가 지난해 극심한 변동성 장세에서 75%의 수익률을 거둔 투자비법을 공개한다. 안 대리는 지난해 코스피지수가 11% 급락한 상황에서 이 같은 성과를 이뤄냈다.

2부에서는 한국 최고의 투자전략가인 김세중 신영증권 투자전략부 이사가 '세번째 중국 모멘텀이 온다'를 주제로 강연한다. 중국 정부의 긴축정책 완화에 대한 기대감이 큰 가운데 이를 이용한 투자전략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3부에서는 중소형주 분석의 대가 정근해 우리투자증권 스몰캡팀장이 올해 주목해야할 테마주에 대해 이야기한다. '스몰캡! G를 노래하라'를 주제로 관심을 둘 만한 중소형주를 제시할 계획이다.

이번 강연회 참가비는 무료며, 신청자 중 20명을 추첨해 '한국증시 베스트업종 2012'를 증정한다.

참가신청 바로가기

종목링크
쌍방울, 하이닉스, 씨앤케이인터, 진흥기업, KODEX 인버스, 대창, KODEX 레버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