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G, ISE서 화면 연결부 두께 5.3mm LED 멀티비전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LG전자가 31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규모의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ISE 2012'에서 상업용 발광다이오드(LED) 디스플레이 신제품들을 선보였다.

    598평방미터(㎡)의 전시 공간을 마련해 디지털 사이니지, 호텔TV 시스템, 비디오 컨퍼런스 시스템 등 올해 전략제품들을 전시했다. 특히 LED 프로모션 존을 별도로 구성해 165인치 LED 멀티비전을 전시했다.

    이 제품은 화면과 화면 사이 연결부위 두께가 5.3mm에 불과한 초슬림으로 9개의 55인치 LED 디스플레이를 붙여 만들었다. 회사 관계자는 "여러 개의 화면으로도 밝고 선명한 한 장의 초대형 화면을 보는 듯한 효과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또 스마트 에너지 세이빙 기술이 적용돼 기존 LED 대비 에너지 소비를 최대 30%까지 낮춘 제품들을 보여주는 비교 전시존도 마련됐다.

    LG전자는 각 제품의 용도와 효용성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호텔 로비와 객실, 자동차 판매점, 주유소 등에서의 활용 장면을 재현한 전시존을 마련했다.

    LG전자 백기문 커머셜마케팅담당은 "최신 LED 기술로 무장한 다양한 상업용 디스플레이 제품군으로 세계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ISE는 세계 700여 개 업체가 참여하고 4만 여 명이 관람하는 유럽 최대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문 전시회로 그 해 최신 제품들이 대거 출품된다.

    한경닷컴 권민경 기자 kyou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속보] 비트코인 4% 급락…7만6000달러도 붕괴

      [속보] 비트코인 4% 급락…7만6000달러도 붕괴박수빈 한경닷컴 기자 waterbean@hankyung.com

    2. 2

      노란우산공제 회원에 리조트 이용·경영자문 등 서비스 제공

      중소기업중앙회는 노란우산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리조트 예약신청 등 다양한 회원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중기중앙회는 우선 소기업·소상공인들이 고향을 방문해 가족과 함께 휴식을 ...

    3. 3

      "쿠팡 게 섯거라"...칼 갈은 11번가 '무료반품' 서비스 도입

      11번가가 '탈팡족'을 겨냥해 자체 배송서비스 슈팅배송에 무료반품·교환 서비스를 시작한다. 쿠팡 로켓배송과 비슷한 서비스를 제공해 쿠팡 이탈자들을 잡겠다는 전략이다. 11번가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