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성유리, 놀라운 칼질 뽐내…'진짜 성유리 맞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성유리, 놀라운 칼질 뽐내…'진짜 성유리 맞아?'
    배우 성유리가 남다른 요리 솜씨를 뽐내 화제다

    성유리는 MBC 주말특별기획 '신들의 만찬' 에서 현란하고 빠른 손놀림으로 요리 솜씨를 뽐냈다.

    이는 성유리가 천재 요리사 '고준영' 캐릭터를 맡으면서 촬영 전 부터 혹독한 요리 강습을 받은 결과다.

    지난 12일 방송분에서 고준영은 손을 다친 서현진(하인주 역)을 대신해 '천상식본' 반환 기념 재현행사 준비하는데 도와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성유리는 극 중에서 주방장과 명장만이 할 수 있다는 갈비 포 뜨기 첫 시도에 기계로 뜬 것처럼 정교하게 완성시켜 천재성을 드러냈다.

    이에 네티즌들은 "성유리의 현란한 칼 솜씨에 놀랐다", "요리 강습의 효과가 제대로 빛났다", "대역이 아니라니"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성유리는 최근 신들의 만찬 제작발표회에 '초미니 스커트'를 입고와 노출논란을 겪기도 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알파드라이브원, '팬들 마음 뒤흔드는 멋진 남자들' (MMA 2025)

      그룹 알파드라이브원이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

    2. 2

      [포토+] 올데이 프로젝트, '강렬한 모습에 시선강탈' (MMA 2025)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가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

    3. 3

      [포토+] 키키, '깨물어주고 싶은 깜찍함~' (MMA 2025)

      그룹 키키가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