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레스토랑 전문 전시회 'HRIS 2012' 개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는 2월22일~26일 KINTEX서 개최
이제 국내에서도 호스피탈리티 전문 전시회를 만나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2012 호텔∙리조트&레스토랑산업전'이 오는 2월 22일부터 고양시 킨텍스에서 국내 유일하게 호텔 및 레스토랑 관련 전문전시회로 개최된다.
지금까지 국내에서 개최되고 있는 호텔 및 레스토랑 관련 전시회가 식품에 중심을 둔 전시회로 한정되어 있는 반면, '2012 호텔∙리조트&레스토랑산업전'은 호텔, 리조트, 레스토랑 등 고급생활문화공간에 들어가는 모든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Equipment 중심의 호스피탈리티 전문 전시회이다.
외래 관광객 1000만명 시대를 앞두고 숙박시설 확충의 붐이 불고 있다. 또한, 고급외식문화생활이 중요한 공간으로 자리매김하며, 호텔 및 레스토랑산업 경기의 호황을 보이면서 호텔,리조트 및 레스토랑산업과 관련하여 증축 및 리모델링이 계속적으로 이슈화 되고 있다. 그러나 국내에는 이런 트렌드를 소개하고 관련 산업의 발전을 이끌어갈 만한 전시회 및 컨퍼런스가 부재한 실정이였다.
이에 새로이 증축되는 호텔 및 레스토랑 등에 적용될 신제품 및 리모델링시 적용되어야 할 에너지 절감형 자재 및 제품 등을 선보이는 장이 필요한 상황이라는 것이 관계자들의 의견이다.
이번 '2012 호텔∙리조트&레스토랑산업전'에서는 가구/인테리어, IT전산시설,스파/욕실,객실비품,린넨류,주방설비/기기, 위생/청결,카페/베이커리부터 친환경 ECO설비까지 호텔 및 레스토랑 관련 전 부문이 전시된다.
관련 산업의 트렌드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호텔&레스토랑 창업트렌드’, ‘성공 레스토랑 인테리어’, ‘2012웨딩준비 최신 트렌드’ 등 세미나가 준비되어 있어 관련업계 종사자와 일반인들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예술적 건축양식에 주로 사용됐던 아트 모자이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유니크한 제품들이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플래티늄 모자이크로 특수제작된 하이힐 욕조가 국내 처음으로 전시장에서 선보인다. 또한, 수입명품 인테리어제품전, 아트가구특별전 등을 통해 국내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고급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2012 호텔∙리조트&레스토랑산업전』은 오는 2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2월 17일까지 홈페이지(www.hris.kr)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참관이 가능하며, 행사기간 중 전시장과 서울시내 주요지점 간 무료셔틀버스도 운영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이상네트웍스 ‘HRIS2012’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문의 : 1577-6695, 02-3397-00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