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삼성반도체 앞 기숙사형 3천만원대 오피스텔 분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주택시장이 장기 침체에 빠지면서 투자자들이 아파트 대신 오피스텔 , 상가 등 수익형부동산에 관심을 두기 시작했다.

    수익형부동산의 가장 큰 장점은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이다. 집값을 끌어 올릴 재료가 절대 부족한 상황을 고려한다면 수익형부동산의 고정 임대수익은 투자자들의 주요 관심사다.

    지난해 부동산 상품별 수익률을 살펴보면 수익형부동산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그중에서도 오피스텔은 임대수익률과 월세전환율, 투자금 대비 월세 수입이 가장 높아 인기를 끌었다.

    오피스텔은 초기 투자금액은 낮고 상대적으로 평균 임대수익률, 월세전환율, 단위당 월세 수입이 유리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같은 지역 아파트나 상가 등 다른 상품보다 투자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동탄 신도시 상업지역내 삼성반도체 인근 동탄 아르젠 오피스텔이 1차분은 100% 성황리에 분양을 마치고 현재 2·3차 동시 분양 중이다.
    삼성반도체 앞 기숙사형 3천만원대 오피스텔 분양!
    아르젠 오피스텔은 분양면적 36.56㎡(11평)와 50.35㎡(15평)으로 소형평형대로 이루어져 있다.

    삼성반도체에서 도보 3분거리에 있고 인근에 조성된 IT산업단지, 1,300여개의 협력업체 단지, 한림대 병원의 개원 예정등으로 종사자의 절대적 주거 공간 부족이 예상됨에 따라 풍부한 임대수요로 임대 걱정이 없고 안정성, 환금성이 확보된 높은 수익성에 비해 투자금액이 다른 오피스텔에 비해 현저히 낮은3.3㎡당 600만원대로 책정되어 있어 수요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개통예정인 광역급행철도를 통해 서울 삼성역에서 동탄까지 20분 내로 이동이 가능하며 경부고속도로와 서울 용인간 고속화도로 개통(20분대)을 통해 최적의 교통환경을 가질 것으로 보인다.

    전문가들은 “아르젠 오피스텔이 탁월한 배후임대 환경과 교통환경을 통해 동탄 신도시의 최대 블루칩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계약금 10%에 중도금(60%)무이자 융자가 가능하며 자금관리는 한국 자산 신탁이 관리한다.

    분양문의 : 031-812-3800

    ADVERTISEMENT

    1. 1

      제2회 대한민국 AI 영상 광고 대상…'에이치투' 대상 수상

      제2회 ‘대한민국 AI 영상 광고 대상’ 시상식이 23일 서울 중구에서 개최됐다.인공지능(AI) 광고 제작 생태계를 활성화하고 우수한 제작자를 발굴한다는 취지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14...

    2. 2

      세계는 스테이블코인 전쟁 중인데…관망하는 한국

      글로벌 금융시장은 지금 ‘스테이블코인 전쟁’의 한복판에 있다. 달러 기반 스테이블코인이 국제 결제와 투자 시장에서 빠르게 확산하며 새로운 금융 패권을 구축하는 사이, 한국은 제도 논의에만 머물러...

    3. 3

      창립 65돌 한국전기공사협회, '새로운 100년 도약' 나선다

      한국전기공사협회(회장 장현우·사진)가 올해 창립 65주년을 맞았다. 이제 ‘새로운 100년’을 향한 본격적인 도약에 나선다. 2023년 취임한 장현우 회장은 지난 2년간 제도 개선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