촌각을 다투는 상황이다. 그 동안 필자가 급등을 감지하고 추천한 쌍방울 280%↑, JW중외신약 120%↑, 삼양식품 150%↑ 에 이어 대한통운, 도이치모터스, 대원강업, 동아화성, 혜인, 어보브반도체의 대박수익을 안타깝게 놓쳤던 투자자를 위해서 지금 잡아만 두면, 무조건 대박수익 날 수밖에 없는 회심의 1급 재료주를 다급히 추천한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 종목은 시시하게 상한가 한 두 방에 만족할 일회성테마주가 아닌, 과거 조선선재 그 이상의 시세를 노려볼 어마어마한 수익을 몽땅 안겨줄 올해 최고의 초대박주다.

지금 이 추천 글을 작성하는 순간에도 장중 상한가로 문을 닫고 날아갈까 조바심이 날 정도로 급등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종목이며, 특히 지난달부터 폭발적인 수급에 의한 집중적인 매집 흔적으로 보이는 산발적인 대량거래는 대박수익이 날 수 밖에 없는 결정적인 단서를 제공하고 있다.

작년 10월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매수 후에 어떤 일이 있어도 한 달 간 강력하게 홀딩 하라고 외쳤던 명문제약이 매수가 2000원대에서 수직상승 6500원까지 급등하면서 순식간에 3000만원짜리 계좌가 1억이 된 투자자가 있다.

오늘 추천하는 이 종목 역시 명문제약 초기모습과 쏙 빼닮아 전율을 느꼈다.

정말 이대로 지체할 시간이 없다. 일반인들로선 도무지 상상할 수 없는 대박 시나리오가 진행되고 있다. 서둘러 물량을 확보하는 것이 지금 당신이 최우선적으로 해야 할 일이다. 그리고 천기누설에 해당되는 종목이기에 절대로 발설하지 말고 조용히 담아가길 바란다.

더군다나 드디어 몇 일 전부터 최근 막바지 매수세가 몰리는 대량거래가 터지면서 주가가 들썩이고 있다. 이것은 오랜 기다림 끝에 대대적으로 날리기 위한 폭등시그널이라고 봐야 한다.

이 종목의 특성을 보면 과거에도 동일한 패턴을 만들면서 재료 터지고 장 마감 1시간 전에 순식간에 상한가로 말아 올려 500% 이상 날아간 적이 두번이나 있었다.

대박주는 비슷한 패턴을 반복하며 터지곤 하는데 지금이 그때와 너무나도 유사하다.

더 이상의 부연 설명은 않겠다. 지금부터는 절대로 물량을 뺏기지 말고, 물량을 뺏어야만 절대적인 폭등수익을 누릴 수 있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 종목은 잡기만 하면 대박이다. 잡을 수 있다면 손해 본 종목을 모두 팔아서라도 갈아타기 바란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 종목은 이번 재료가 시장에 터지게 되면, 과거 동일한 재료로 터졌던 700% 와 500% 이상의 급등은 시간문제일 것이다.

그 동안 수많은 대박종목이 시장에 출현했음에도 불구하고 단 한 번도 제대로 된 수익을 챙겨가지 못한 회원들을 위해 단 며칠 동안만 극비에 공개하는 종목인만큼 이번이 마지막이란 심정으로 반드시 매수해두길 마지막으로 강조한다.
상한가 폭발 '신일산업'은 잊어라, 지금 강한 종목 또 있다!
[인기 종목 게시판]
바이넥스/한국주철관/대유신소재/모나리자/다우기술/지엔코/한국선재/코리아나/영진약품/서울반도체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