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분양정보]소형아파트 (구)11평형~18평형 투자로 월세받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동탄신도시에 위치한 소형아파트(도시형생활주택) ‘메트로하임’의 인기가 수익형부동산에 대한 투자열기로 인해 식을 줄을 모르고 있다.

    주택시장 침체로 시세차익을 노리기 어려워지면서 매달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수익형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 지는 것. 그중에서도 소형아파트(도시형생활주택), 오피스텔 은 투자자들의 눈길을 끄는 인기상품이다.

    메트로하임은 부동산시장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소형아파트(도시형생활주택), 오피스텔은 총 418세대로 분양면적은 30.77㎡ ~ 68.16㎡정도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면적이 작기 때문에 최소 분양가격이 6500만원부터 분양을 받을 수 있어 비교적 저렴한 투자금으로 안정적인 월세 수입을 보장한다는 큰 장점이 있다.
    [분양정보]소형아파트 (구)11평형~18평형 투자로 월세받자
    내부시설도 아주 알차다 작은 공간에 풀옵션으로 32인지TV, 에어컨, 냉장고, 전자레인지, 세탁기, 많은 수납장과, 빌트인 침대까지 들어가는 것이 너무 인상적 이었다.

    418세대가 이용할 수 있는 휘트니스클럽과, 탁구장, 당구장 까지 겸비해 그야말로 없는게 없는 집이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동탄 중심상업지구에 위치한 메트로하임은 주변에 센트럴파크와 복합문화시설인 메타폴리스, 멀티플렉스 영화관, 대형마트 등이 있어 입주자에게 편리한 주거환경을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되며, 5분 거리에 있는 반석산과 대형 공원 등으로 쾌적한 주변 환경이 조성되어 있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입지가 아닐 수 없다.

    모델하우스는 2월 24일 계관한 상태이고 2월 25일부터 청약 접수를 시작했다. 중도금무이자 혜택과 전매제한이 없기 때문에 메트로하임 모델하우스는 많은 투자자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계약은 오는 3월 2일부터 진행할 계획이라고 한다.

    분양문의 : 1877-8886

    ADVERTISEMENT

    1. 1

      서빙고·수원역…철도부지에 1만가구 짓는다

      정부가 서울 용산구 서빙고역과 경기 남양주 덕소역 등 역세권 철도 유휴 부지 11곳에 주택 공급을 추진한다. 용적률을 얼마로 적용받느냐에 따라 최대 1만 가구에 가까운 공급이 이뤄질 것으로 업계는 추산하고 있다. 역...

    2. 2

      테헤란로 일대, 30% 증축 허용…리모델링 활성화 구역으로 지정

      서울시가 테헤란로 일대 도심 업무지역을 ‘리모델링 활성화 구역’으로 지정했다. 철거 없이 기존 건물을 보강하고 최대 30% 증축을 허용한다. 리모델링을 통해 도심 기능을 확대할 수 있을 것이란 ...

    3. 3

      초당적 행정수도 특별법에…세종 아파트값 다시 꿈틀대나

      세종특별자치시를 정치·행정 수도로 탈바꿈하기 위한 논의가 속도를 내자 부동산 시장에도 관심이 커지고 있다. 정부가 세종시에 조성되는 국가상징구역의 마스터플랜을 공개한 데 이어 국회에서 초당적 &lsquo...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