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충전을 하기 위해 떠나는 가평여행
수목원을 방불케하는 연인산계곡은 아름다운 풍광과 청정한 자연환경을 인정받아 도립공원으로 지정되있을만큼 천혜의 입지를 자랑하고 있다.

사계절 많은 등산객과 바쁜 일상에 지친 도시민들의 휴식을 위한 방문으로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서울에서 1시간거리에 사통팔달의 교통망과 인접한 많은 관광지의 조화로 관광객들의 발길을 끌어들이고 있다.

특히 남이섬, 아침고요수목원, 자라섬, 제이드가든, 쁘띠프랑스등 널리 알려진 관광지와 엘리시아 강촌스키장, 북한강변을 따라 수상 레져시설들이 다수 포진하여, 레포츠를 더불어 즐길 수 있으며, 가평은 축제의 고장으로 불리울 만큼 매월 축제가 끊이지 않고 있다.

2011년 오픈한 에스앤루나펜션(http://www.gpsn.kr/main.htm)이 많은 가족과 연인들로부터 최고의 펜션이라는 찬사와 함께 이슈가 되고 있다.

다양한 부대시설(수영장, 별테라스, 노래방, 바비큐장, 스파, 닌텐도)과 나들이 때마다 거의 이사수준의 준비물들로 오갈 때 번잡스러움 없이 모든 편의 시설들이 구비되어있어, 가벼운 마음으로 떠나기에도 좋다.

또한 에스앤루나의 정식셋트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2인기준 5만원의 가격에 저녁 바비큐와 식사 조식까지 제공하고 있어 여성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에스앤루나 펜션은 탁트인 전망과 더불어 각 객실별로 테마를 두어 스위트룸인 에스앤루나, 뮈렌, 루나데미엘과 개별 객실인 앤드유, 온리유, 프라미스, 일반룸인 첫사랑과 첫느낌으로 이루어졌으며, 각 객실별 테마로 객실마다 색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스위트룸은 복층구조의 탁트인 전망과 세련되고 고급스러운이 장점이며, 4인기준으로 모든 집기와 물품이 준비되어있어, 젊은 여성고객층의 파자마파티등에 애용되고 있다.

개별 객실은 다른 객실들과 떨어져 좀더 조용하고 한적한 느낌과 침대옆 통유리창과 하늘창으로 주변경치를 즐기기에 좀 더 적합하다.

일반룸의 경우 본체건물의 1층에 위치해 수영장을 주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좀 더 아늑한 느낌을 원하는분에게 추천할만하다.

전 객실 스파와 비데설치, 냉,난방시설등이 잘 갖추어져있어 이용시 더욱 편리하고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고 있다. 각 객실은 전용개별테라스 준비되어 있어, 주변경치를 바라보며 바비큐나 티타임을 즐기며, 아름다운 연인산주변 경관을 바라볼수있는 것이 장점이다.

주방에는 취사도구 및 기본양념등이 구비되어있고, 욕실에는 스파입욕제를 포함한 위생용품들이 구비되어있어 방문시 갈아입을 옷과 음료정도만 준비해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펜션 근처에는 연인산과 명지산 자락을 따라 흐르는 1급수 계곡물이 사시사철 흘러 물놀이나 다슬기를 줍는 사람들도 쉽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에스앤루나 펜션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에 바로가기 되어있는 블로그에는 펜션과 가평권역의 드라이브나 지역축제, 먹거리, 명소에 대한 자세한 여행정보를 제공하여 더 알찬 여행을 할수있도록 돕고 있다.

2012년 가평권 여행을 계획있다면, 에스앤루나 펜션에서 추억과 재충전을 하시기를 추천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