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화성시가 최근 동탄 1지구에 급증하고 있는 도시형생활주택과 관련, 중심상업용지에 대한 도시기반시설 용량을 검토하기로 하고 이 기간 동안 기존 상업건물의 도시형생활주택으로의 용도변경을 제한한다. 이에 마지막으로 반송동에 위치한 메트로하임은 선 시공 후 분양으로 올 12월 입주 예정이며 실투자금 2000만원 대로 낮아 소액투자가 가능해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이 나있는 상태다.

인근에 조성된 삼성반도체 IT산업단지, 1300여 개의 협력업체 단지가 위치해 있으며, 한림대 종합병원 2012년 9월 개원 예정돼 있어 풍부한 임대수요가 기대된다. 안정성, 환금성이 확보된 높은 수익성에 비해 투자금액이 다른 오피스텔에 비해 낮게 책정되어 있고 풍부한 임대수요로 투자자의 공실률에 대한 위험성도 낮아 그 인기는 꾸준하다.
동탄 중심 상업지 다시없을 파격 분양가 오피스텔
현재 시행·시공을 맡은 (주)에이스원인베스트는 당분간 화성시에서 도시형생활주택 건축 및 용도변경 허가를 일시적으로 제한함에 있어 마지막 오피스텔을 진행하므로 입주자를 생각한 편의시설, 지역난방으로 인한 저렴한 관리비, 활용도 높은 수납공간과 완벽한 풀옵션으로 32인지TV, 에어컨, 냉장고, 전자레인지, 세탁기, 많은 수납장과, 빌트인 침대까지 제공하며 소형이지만 불편함 없이 살고 싶은 집을 만들어 내겠다고 밝혔다.

인근 부동산 관계업자도 “앞으로 광역급행철도가 개통되면 삼성역에서 동탄까지 30분 내로 이동이 가능하며 도로상으로는 서울 - 용인 고속도로가 개통되어 교통환경이 개선될 것”으로 예상했다.

분양문의 : 1877-88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