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아 섹시한 발차기, 곧게 뻗고 깔끔해 ‘여전사 탄생’
[우근향 기자] 배우 한채아의 섹시한 발차기 장면이 공개돼 화제다.

한채아는 OCN의 국내 최초 히어로 액션 드라마 ‘히어로’에서 무영시의 열혈 형사 ‘윤이온’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우연한 사건을 계기로 양동근(흑철)과 만나게 된 후, 히어로로 변신하게 된 양동근과 함께 무영시의 부정부패와 맞서 싸우는 핵심인물로 점차 다가가게 되는 것.

공개된 이미지에서 한채아는 복싱장을 배경으로 섹시한 하이킥 액션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극 중 태권도 국가대표 출신의 강력반 형사로 등장하는 한채아는 배역에 걸맞게 사각링에서 스파링 하는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것.

특히 땀을 흠뻑 흘릴 정도로 액션에 집중한 모습과 스파링 상대 남성의 얼굴까지 높게 차올리는 섹시한 하이킥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채아의 곧게 뻗은 깔끔한 발차기 액션에 현장 스태프들도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실제 한채아는 이번 드라마를 위해 액션 스쿨을 다니는 등 촬영 전부터 격투기 훈련을 받으며 많은 준비를 해왔다고.

지난번에 화제를 모은 1 vs 3 논스톱 액션 영상에 이어 이번 섹시 하이킥 장면이 공개되면서 첫 방송을 앞두고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기대를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한채아 액션 완전 기대된다”, “또 다른 섹시 여전사의 탄생이다!” “트레이닝복을 입어도 섹시한 몸매가 완전 돋보인다”, “한채아의 재발견” 등의 열띤 의견을 올리고 있다.

한편 ‘히어로’는 3월1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원효 수입 공개 “1년 사이에 100배 넘게 뛰어”
▶ 한가인 런닝맨 출연, 조용하고 참한 이미지 ‘완벽 반전’
▶ 정범균 자숙 심경, 최효종 “요즘 떨어진 물건도 안 줍는다”
▶ 허경환 결별 고백 “지난해 여친과 결별, 공개연애 다신 안 해”
▶ ‘일밤’ 새MC 오만석, 애드리브 빵빵 터뜨려…정준하도 쥐락펴락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