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 높은 신제품, 신기술세미나에서부터 다양한 체험이벤트까지!
미리알고 즐기면 정보도 두 배, 재미도 두 배, 만족도 두 배

2년동안 기다렸던 SIMTOS의 개막이 한달 앞으로 다가왔다.

SIMTOS 2012 사무국에서는 SIMTOS 개막을 기다리는 참관객, 참가업체를 대상으로, 단순한 전시회 참가와 참관이 아닌 더 많은 혜택을 얻어갈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소개했다.
다양한 부대행사에서부터 이벤트까지 각양각색의 체험이 가능한 SIMTOS2012는 여러분의 오감을 만족시킬 것입니다.

우선 SIMTOS2012는 참가업체의 시장개척에 도움을 주고자 수출상담회, 해외바이어 퀵투어, 구매상담회를 마련해 새로운 마케팅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신기술과 신제품 정보의 장이 될 SIMTOS2012에서는 최신정보 세미나들도 산업분야별로 다양하게 준비했다.

서보 프레스에 관한 최신기술을 소개할 예정인 ‘프레스 기술세미나’와 CNC컨트롤러 장애 발생시 대처방법과 보수시 필요한 기초지식을 배양할 수 있는 ‘CNC보수보전워크샵’, 최신 로봇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제조업용 로봇 기술세미나’와 CAD, CAM, CAE의 최신 경향과 국내 대표 업체의 성공사례를 소개하는 ‘CAD/CAM/CAE 컨퍼런스’가 개최된다.

이와 함께 용접산업과 공작기계의 기술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용접 기술 세미나’와 ‘국제 공작기계 기술세미나’를 마련해 참가업체와 참관객의 기술정보 습득에도 도움을 주고자 마련했다.

특히 SIMTOS2012에서는 생산제조산업 종사자들과 동고동락하는 진정한 파트너가 되기 위해서 전시회 최초로 ‘임가공 정보관’과 ‘생산기술 채용정보관’을 운영 할 예정이다.

임가공 수주, 발주 업체간의 일거리 정보교류의 장이 될 임가공 정보관은 자사의 임가공 정보를 홍보하고 싶어 하는 70개 업체를 선착순으로 모집하여 무료로 임가공 정보를 패널전시회로 제공한다.

또 전공자, 직업훈련원생, 구직희망자 등 10만 생산기술인이 방문하는 SIMTOS에서는 선착순 70개 업체에 한해 무료 구인광고 혜택을 제공하여 참가업체 대상 구인난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생산기술 채용정보관’도 운영한다.

SIMTOS2012에서는 참관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KINTEX 전관 10만㎡ 전시, 6개 품목별 전문관, 31개국 605개사가 참가하는 SMTOS2012는 국내 전시역사상 가장 많은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욱 많아진 볼거리를 놓치지 않기 위해서는 충분한 전시관람 소요시간을 계획해야 한다는 점을 감안해 SIMTOS2012 주최측에서는 오전에 입장할 참관객을 위해 제2전시장 9홀(예정)에서 ‘Morning Time SIMTOS’ 이벤트를 통해 간단한 스낵을 제공할예정이다. 참관객의 전시장 관람시간을 늘리기 위한 이벤트로 ‘Beer&Coffee House’를 통해 전시장내에서 참관객들에게 맥주, 커피와 같은 음료수도 제2전시장 8홀에 제공할 예정이다.

전시장 곳곳에 마련된 휴식공간과 간식타임을 즐기면서 6개 품목별 전문관을 모두 방문하여 1개 이상의 참가업체에서 출입증의 바코드를 찍은 참관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해외 유명 전시회를 참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 ‘Tour Time SIMTOS’도 준비하고 있다.

이밖에도 주말을 이용해서 SIMTOS를 참관하는 분들을 위해 경기도 인근의 여행지를 관람할 수 있는 무료 여행 ‘패밀리 투어’를 매회 전시회마다 진행하여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2012년 4월 17일부터 6일간 개최되는 SIMTOS2012의 참관 및 참가를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 및 이벤트! 더 많은 정보들을 꼼꼼히 사전에 살펴보고 꼭 참여하시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