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올 여름, 원더걸스 한국 앨범 나온다” 컴백 예고
[이정현 기자] JYP 박진영이 인기 걸그룹 원더걸스의 컴백을 예고했다.

3월24일 박진영은 자신의 트위터에 “원걸 미국앨범 12곡이 완성됐어요. 세계최고의 작곡가들이 참여했고 원더걸스 사상 최고규모의 뮤직비디오 촬영도 마쳤답니다. 타이틀곡엔 여러분들이 깜짝놀랄 서프라이즈가 담겨있어요. 미국의 파트너들과 발매시기와 방법 조율에 들어갔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고 미국앨범 소식을 전했다.

이어 “원더걸스 미국앨범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다 마쳐서 이제 한국앨범 제작에도 들어갔으니 한국 팬 여러분들도 기대해주세요. 올 여름은 해외에서도 한국에서도 원더걸스 축제로 만듭시다”라며 미국 활동에 따른 근황과 한국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아직 원더걸스의 한국 새앨범에 대한 상세한 소식은 전해지지 않은 가운데 올 여름 컴백이 사실화 된다면 2011년 11월 발매된 2집 ‘Wonder World’ 이후 약 반년 만에 돌아오게 되는 셈이다.

박진영은 “아 그리고 원더걸스 일본팬 여러분들은 4월 중순에 깜짝 놀라실 일이 있겠네요”고 전해 깜짝 서프라이즈도 예고했다.

그동안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활동해온 원더걸스는 최근 미국 TV영화 ‘원더걸스(Wonder Girls)’를 촬영했으며 이에 따른 OST '더 디제이 이즈 마인(The DJ Is Mine)'을 발표하기도 했다. (사진출처: 한경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9살 꼬마 팔목 부러뜨린 루니, 공개 사과
▶ ‘패션왕’ 이제훈 연기, 정말 별로였나요?
▶ 김소현 “8살 연하 남편 손준호가 걸 그룹 보면 신경 쓰인다”
▶ 김병만, 무시무시한 택배 받고 소스라쳐…도대체 무슨 일이?
▶ 이파니 고충, 출산 후 화보촬영 위해 20kg 감량 “거의 먹지 못했다”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