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구·경북]대구사이버대학교, 서울지역간담회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구·경북]대구사이버대학교, 서울지역간담회 개최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영세)는 지난 24일 서울 엘리시아컨벤션에서 300여명의 학우와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지역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국민희망발전소의 이계춘 대표(가나안농군학교 교수)의 ‘내 인생의 후반전, 지금부터 황금기이다!’라는 주제로 특강도 열려 참석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특강이 끝난 후에는 학교 측에서 준비한 저녁 만찬과 더불어 담소를 나눌 수 있는 간담회가 열려 분위기를 이어갔다.

    김소섬씨(특수교육학과 졸업)는 “서울지역에서 열리는 간담회는 매해 참석했지만 갈수록 학생들의 참여도가 높아지는 것 같다”면서 “사이버대학이라고 해서 온라인상에서만 교류가 이뤄진다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이런 오프라인 간담회 행사에서 학생들과의 네트워크는 물론 교수님과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진다”고 말했다.

    이영세 총장은 “사이버대학교의 오프라인 만남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며 “앞으로도 찾아가는 서비스를 통해 교류의 기회를 확대하도록 최대한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사이버대학교에서는 매년 수회에 걸쳐 전국 각지에서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지역별 특강을 열어 재학생과 교수와의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대구=김덕용 기자 kimdy@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설날의 비극…흉기로 아내 찔러 숨지게 한 70대 남편 체포

      설날 아내를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한 70대가 경찰에 붙잡혔다.전북 정읍경찰서는 살인 혐의로 A(78)씨를 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17일 밝혔다.A씨는 이날 오전 11시55분께 자택에서 아내에게 흉기를 휘둘러 숨지게 한...

    2. 2

      순천완주고속도로 용암3터널서 차량 7대 추돌 사고…3명 부상 [종합]

      17일 오전 10시23분께 전북 완주군 순천완주고속도로 전주 방향 용암3터널 내 1차로에서 버스 등 차량 7대가 추돌해 3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이 사고로 일대 교통이 극심한 정체를 빚었다가 낮 12시13분께부...

    3. 3

      "280만원 주고 보관이사 맡겼는데 냉장고 음식 다 썩었다" 분노

      이사업체를 이용했다가 물건이 훼손되는 등 피해를 입는 소비자가 매년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17일 이양수 국민의힘 의원이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지난 2020년부터 올해 1월까지 접수된 이사업...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