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훤앓이' 심각하다면?…"김수현에 메시지 보내세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훤앓이' 심각하다면?…"김수현에 메시지 보내세요"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전하 '훤'을 더 이상 볼 수 없어 안타까운 사람들이라면 현실 속 김수현에게 메시지를 전달해보자.

    삼성전자는 자사 프리미엄 노트북 '뉴 시리즈9' 새 모델로 영입한 김수현과 박태환에게 '최고의 메시지 전달하기' 이벤트를 내달 12일까지 트위터를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두 사람이 출연하는 뉴 시리즈9 TV 광고를 본 후 소감 메시지를 트위터에 남기면 된다. 선정된 메시지는 티셔츠로 제작돼 김수현과 박태환에게 직접 전달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newseries9 태그를 넣어 트위터를 통해 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19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추첨을 통해 9명에게는 두 모델의 사진과 최고의 메시지가 담긴 시리즈9 프린팅 티셔츠가, 9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13.3인치, 15인치 두 가지 모델의 뉴 시리즈9은 케이스를 이음새 없이 하나의 덩어리로 깎아 만드는 '싱글 쉘 바디' 기술을 적용해 두께가 12.9mm(13.3인치 기준)에 불과하다.

    액정표시장치(LCD), 키보드, 메인보드 등 중요 부품을 싱글 쉘 바디에 최적화된 형태로 맞춤 설계해 부피를 기존 슬림 제품 대비 28%까지 줄였다.

    한경닷컴 권민경 기자 kyou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KT, 사외이사 대폭 교체…'임기 만료' 3인 중 한 명만 남는다

      KT가 이사회 개편을 확정했다, 임기 만료였던 안용균, 윤종수, 최양희 3인 중 윤종수 이사만 남게 됐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9일 이추위를 개최하여 4개 분야의 ...

    2. 2

      엠아이텍, 국경없는의사회에 기부금 2000만원 전달

      엠아이텍이 9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본사 대회의실에서 국제 인도주의 의료구호단체 국경없는의사회에 2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기부는 나눔을 실천하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작은...

    3. 3

      "올 신약 최대 격전지는 뇌질환 치료제"

      스위스 노바티스, 프랑스 사노피 등 글로벌 제약사들이 잇따라 치매 등 중추신경계(CNS) 질환 치료제 기술 사냥에 나서고 있다. 투자업계에선 고령화로 환자가 늘고 있지만 아직 이렇다 할 치료제가 없어 ‘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