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수익형 부동산 투자처 손 꼽는다면 바로 이곳! "양우내안애(愛)애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수익형 부동산 투자처 손 꼽는다면 바로 이곳! "양우내안애(愛)애플"
    G밸리의 중심, 가산디지털단지와 구로디지털단지 일대에 도시형생활주택이 등장해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국내 대표적인 벤처지역인 G밸리(1만여 개의 기업/14만여 명의 근로자)는 몰리는 수요를 감당하지 못하고 있으며, G밸리 2020 프로젝트와 가리봉 재정비 사업계획, 산학연구단지 등의 각종 개발호재로 인해 2020년 G밸리 내 근로자는 약 25만 명으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돼 공급부족 문제는 더욱 심화될 것으로 보인다.

    때문에, G밸리에 위치한 소형주택의 인기는 앞으로도 계속될 전망이다.

    레지던스급 수준의 도시형생활주택 ‘양우 내안愛 애플’은 도시형생활주택 200세대, 오피스텔 92실로 총 292실을 분양 중이며, 전세대가 소형평형으로 이루어져 있어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양우 내안愛 애플’은 지하철 1­7호선 환승역인 가산디지털단지역과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으로 이루어진 트리플 역세권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으며, 구로디지털단지 환승역을 포함하는 신안산선(2018년 예정)이 완공되면 서울역 등 서울 중심부와 안산, 시흥, 광명 등 경기도 서남권으로 더욱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남부순환도로, 서부간선도로, 올림픽대로 등으로의 진입도 쉬워 사통팔달의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G밸리에 처음 선보이는 양우내안愛애플의 최대 장점으로는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뽑을 수 있다. 이마트(구로점), 롯데마트(금천점)와 같은 대형마트가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마리오아울렛, W몰, 추후 선보일 하이힐 등의 쇼핑센터와 매우 밀접하며, 고대구로병원 등의 의료 시설등, 다양한 생황편의시설이 인접해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14만여 명의 근로자가 배후수요가 되는 G밸리內 최적의 투자처 ‘양우 내안愛 애플’은 레지던스급 수준의 명품 공간을 실현하였으며, 첨단 내진설계로 언제든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옥상 위에 조성되는 하늘공원은 시원한 전망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건물 내부에서 직접 누릴 수 있는 쾌적한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대한주택보증이 보증하는 ‘양우 내안愛 애플’은 중도금 60% 無이자 대출이 가능하며, 무제한 전매 가능하다.

    문의) 02-865-8200

    ※본 제품에 조감도 그래픽등은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위해 제작된 것으로 실제와 다를수 있습니다. 하자 등에 따른 소비자의 피해 보상은 주택법 시행령 제59조에 의거 적용됩니다. 기타사항은 견본주택에 게시할 예정입니다.

    ●공급위치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141-2,3,4,5,6,7,20번지(7필지)
    ●지역/지구: 일반상업지역, 중심지미관지구
    ●규모 : 지하1층~지상 18층 근린생활시설, 업무시설(오피스텔92실), 공동주택(도시형생활주택200세대)
    ●시행사:한국자산신탁(주)개발업등록번호:서울070012
    ●시공사:양우건설(주)
    ●위탁사:(주)하나종합개발
    ●분양보증 : 대한주택보증
    ●분양승인번호:12-건축과-분양승인-2
    ●분양 모집공고승인일: 2012. 03.22
    ●준공예정일 : 2013년 9월 예정

    ADVERTISEMENT

    1. 1

      유명무실 '1+1 분양'…재개발 사업 경고등

      대토지 소유자의 참여를 독려해 재건축·재개발 정비사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도입된 ‘1+1 분양’ 제도가 유명무실해질 위기에 직면했다. 다주택자 세금 규제로 가뜩이나 선호도가 낮아진 상...

    2. 2

      GTX-B 인천 청학역 신설…지역 부동산 '들썩'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B노선 청학역(가칭) 신설 확정으로 인천 연수구 청학동 일대 교통 개선과 부동산 가치 재평가 기대가 커지고 있다.5일 업계에 따르면 GTX-B노선의 출발역인 인천대입구역과 인천시청역 사이...

    3. 3

      건축물 기계설비 성능점검에…서울시 '전문가 자문' 도입

      서울시가 공공 건축물 기계설비 성능을 점검할 때 ‘전문가 자문단’을 활용하기로 했다. 건물 에너지 효율 증대와 안전한 관리체계 구축 효과가 기대된다.서울시는 오는 4월 18일 계약분부터 전문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