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싱가포르-대만 폭풍인기 '절대달령' 왕동성과 호흡
[문하늘 기자] 배우 구혜선이 대만과 싱가포르에서 폭풍 인기를 확인했다.

4월18일 구혜선의 소속사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구혜선의 대만과 싱가포르 프로모션 모습을 공개했다.

구혜선은 대만 드라마 '절대달령'의 프로모션을 위해 대만과 싱가포르를 방문한 것. 앞서 대만을 방문한 구혜선은 '절대달령' 제작발표회에 참여해 현지에서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드라마 '꽃보다 남자'로 아시아에서 많은 이기를 얻은 구혜선은 이번 드라마 '절대달령'에서 대만 인기그룹 비륜해의 멤버인 왕동성과 함께 호흡을 맞춰 현지 팬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것.

구혜선은 대만에 이어 왕동성과 함께 싱가포르를 방문해 팬미팅, 팬사인회 및 팬들과 함께 하는 유람선 데이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현지 팬들과 조우했다.

특히 싱가포르 시티 스퀘어 몰에서 열린 팬사인회는 선착순 150명 한정 진행임에도 구혜선과 왕동성의 모습을 보기 위해 수천 명의 인파가 운집해 장내를 가득 채우는 등 이들을 향한 열렬한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절대달령'은 일본 인기 만화 '절대 그이'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구혜선은 극 중 자신이 그리던 완벽한 이상형 나이트(왕동성)와 사랑에 빠진 여주인공 샤오페이 역을 맡았다. (사진제공: YG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한혜진 10년전, 주름 하나 안 늘었네? ‘방부제 미모 인증’
▶ 존박 박진희 벚꽃놀이, 10살 차 커플의 위엄 ‘부러움 폭발’
▶ 아오이 소라, 중국활동 직격탄 맞아 “저속한 연예인 필요없다”
▶ ‘각시탈’ 촬영버스 교통사고, 보조출연자 1명 사망-30명 중경상
▶ 김혜수 이효리 같은 옷 몸매대결 ‘시크 vs 편안함, 누가 더 예뻐?’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