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T, 청각장애 아동 '소리찾기' 대상자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T는 장애인의 날을 맞아 청각 장애 아동에게 뇌간이식 수술이나 인공와우 수술 등을 지원해 소리를 찾아주는 '소리찾기' 사업 대상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KT는 2003년부터 330여명의 청각 장애 아동에게 인공와우, 뇌간이식 수술과 재활치료 비용을 지원해 왔다. 지난달에는 한국관광공사, 강남 세브란스 병원과 함께 인도네시아 청각 장애 아동 2명의 인공와우 수술을 지원했다.

    KT는 올해 기존의 뇌간이식 수술과 인공와우 수술 외에 인공 중이 이식 수술도 지원해 수혜자 폭을 넓힐 계획이다.

    이길주 홍보실장은 "KT는 청각장애 아동들을 위한 'KT 소리찾기 사업'을 10년째 진행하고 있다" 며 "청각장애 아동을 위한 체계적인 지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 '소리찾기' 사업의 대상자 모집은 이달 20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신청은 KT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김소정 인턴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2. 2

      [속보] 펄어비스, 작년 영업손실 148억원…3년 연속 적자

      펄어비스는 12일 지난해 연간 영업손실 148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3년 연속 적자로, 당기순손실도 76억원이다. 연간 매출은 3656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6.8% 증가했다.홍민성 한경닷컴 기자 mshon...

    3. 3

      금융권 SaaS 이용 규제 완화, 자율보안과 결과책임의 시대로 [린의 행정과 법률]

      한경 로앤비즈의 'Law Street' 칼럼은 기업과 개인에게 실용적인 법률 지식을 제공합니다. 전문 변호사들이 조세, 상속, 노동, 공정거래, M&A, 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법률 이슈를 다루며, 주...

    ADVERTISEMENT

    ADVERTISEMENT